[마케팅] NINTENDO 닌텐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I Introduction
Part II Market Analysis
Part III S.T.P Analysis
Part IV Competitor Analysis
- 본문내용
-
Introduction
기업소개
본사
1889년 9월 23일 화투를 제조하는 개인 상점으로 창업.
1947년 11월 20일 닌텐도주식회사(Nintendo Co., Ltd.) 설립
자본금: 10,065,400,000엔
한국 닌텐도
2006년 7월 7일 대한민국의 서울에 한국닌텐도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250억 원 = 약 30억엔
이 회사가 대한민국에 설립되기 이전에는 현대전자와 대원씨아이 등을 통하여
닌텐도 제품이 유통되었다.
다국적 기업
일본 교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대한민국 외에 미국,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호주에서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Present Strategy
비교적 저렴한 가격
NDSL의 출시가격 – 15만 원
경쟁사 SONY의 PSP의 출시가격 - 24만 8천 원
경쟁사의 제품과 약 10만원 차이 - 가격적 우위
간편함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기
PSP가 기존의 게임매니아층을 노렸다면NINTENDO사의 NDSL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함을 내세움
간편함을 전략으로 내세운 이유는 <게임 인구 확대>라는 NINTENDO사의 기본 전략을 바탕에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