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세움 프리젠테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7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중소기업 세움에 대한 소개 프리젠테이션 입니다.
중소기업 자료가 찾기 힘드므로 많은 도움이 될껍니다.
- 목차
-
1. 회 사 연 혁
2. 경영이념 및 비전
3. 경 영 계 획
4. 인 사 조 직
5. 세움 본부장님과의 대화
6. 느낀 점
- 본문내용
-
회사 연혁
-1992. 7. 3 회사 설립(자본금:2억 1천만원)
“성내 중건㈜”
-1994. 9. 1 MOBLE 공사업 개시
-1995. 건설자재 임대업 개시
-1996. 5. 1 ISO 9002 인증취득
영국 로이드 ISO 9002인증 취득
-2000. 4. 1 상호 변경 “성내중건㈜” → “㈜성내SRC”
-2002. 3. 22 충북도지사 표창 “열린 미래 희망찬 충북” 기념 행사
-2003. 6. 5 건설업 면처 취득(건축물 조립 공사업, 비계 공사업)
11. 11 공장등록(유로폼, 비계, 서포트, 콘테이너)
-2004. 11. 1 상호 변경 “㈜성내SRC” → “㈜세움”
기업 이념 및 비전
1. 경영 이념
-건설업 발전에 기여하는 창조적 기업
2. Vision
경영 목표
전술/전략적 마케팅으로 지속적 성장 기반 구축
지속적 시설투자 확대로 영업 경쟁력 강화
전국적인 영업 거점 확보
영업품목 다각화 및 특화품목 물량 확보
새로운 광고전략 수립 시행
차별화된 인사관리 시스템 구축
경영 목표
1.영업 목표
- 신규영업 품목개발과 품목의 다각화 및 특화로 경쟁업체과 차별화
- 고객중심의 영업활동(전직원의 영업사원화)
- 전국적 영업거점 및 물류기지 확보
- 영업 전문 인력 확보
2. 기술 및 전략
- 전략적 제휴를 통한 신제품 개발
- 신입사원 공개채용으로 우수인력 확보
- 훈련 강화로 직원들의 업무 향상
3. 업무 시스템
- 능력 및 성과위주의 인사제도 실시
- 임대관리 전산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각종 DATA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