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세움 프리젠테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중소기업 세움에 대한 소개 프리젠테이션 입니다.
중소기업 자료가 찾기 힘드므로 많은 도움이 될껍니다.
목차
1. 회 사 연 혁

2. 경영이념 및 비전

3. 경 영 계 획

4. 인 사 조 직

5. 세움 본부장님과의 대화

6. 느낀 점
본문내용
회사 연혁
-1992. 7. 3 회사 설립(자본금:2억 1천만원)
“성내 중건㈜”
-1994. 9. 1 MOBLE 공사업 개시
-1995. 건설자재 임대업 개시
-1996. 5. 1 ISO 9002 인증취득
영국 로이드 ISO 9002인증 취득
-2000. 4. 1 상호 변경 “성내중건㈜” → “㈜성내SRC”
-2002. 3. 22 충북도지사 표창 “열린 미래 희망찬 충북” 기념 행사
-2003. 6. 5 건설업 면처 취득(건축물 조립 공사업, 비계 공사업)
11. 11 공장등록(유로폼, 비계, 서포트, 콘테이너)
-2004. 11. 1 상호 변경 “㈜성내SRC” → “㈜세움”
기업 이념 및 비전
1. 경영 이념
-건설업 발전에 기여하는 창조적 기업
2. Vision
경영 목표
전술/전략적 마케팅으로 지속적 성장 기반 구축
지속적 시설투자 확대로 영업 경쟁력 강화
전국적인 영업 거점 확보
영업품목 다각화 및 특화품목 물량 확보
새로운 광고전략 수립 시행
차별화된 인사관리 시스템 구축
경영 목표
1.영업 목표
- 신규영업 품목개발과 품목의 다각화 및 특화로 경쟁업체과 차별화
- 고객중심의 영업활동(전직원의 영업사원화)
- 전국적 영업거점 및 물류기지 확보
- 영업 전문 인력 확보
2. 기술 및 전략
- 전략적 제휴를 통한 신제품 개발
- 신입사원 공개채용으로 우수인력 확보
- 훈련 강화로 직원들의 업무 향상
3. 업무 시스템
- 능력 및 성과위주의 인사제도 실시
- 임대관리 전산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각종 DATA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개발] 효성의 혁신경영과 조직개발
  • 기업 효율을 증대시킬 필요가 있다. 또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상사만의 역할과 기능을 모색함으로써 상사의 존재가치를 제고해야 할 것이다. 인력 구조조정의 경우 유휴인력에 대해서는 감축을 과감하게 시행하더라도 전략부문의 인력은 오히려 강화하는 방안을 강구해야 하며, 지금까지의 제너럴리스트 중심에서 시장별 ․ 아이템별 전문 마케팅 인력의 양성 등 전문화된 인력 육성으로의 방향전환이 필요하다. 또한 소량다품종의 중소기업

  • [미시경영조직론] 갈등과 협동
  • 기업의 성격에서도 찾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이 기업이 종업원 28여명의 중소기업이고 또 사무직에비해 생산직이 많은걸로 보아 소수의 관리 담당자와 생산직 근무자로 나누어진 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체계적으로 갈등해소나 상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시스템이 잘 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사장이나 관리담당자가 수시로 직원들의 의견을 듣는 방식을 택하고 있는데 만약 갈등이 생기더라도 사장이 사원들의 의견을 늘상 들어줄수

  • 7차현대문법총정리
  • 프리젠테이션 → 프레젠테이션플로리다 마린스 → 플로리다 말린스피트 셈프라스 → 피트 셈프러스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비르투오조(명인)의 칭호를 받았다. →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비르투오소(명인)의 칭호를 받았다.♣virtuoso는 이탈리어 어로 바른 외래어 표기는 비르투오소이다.구옥희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중소매업수레바퀴가설(TheWheel of RetailingHypothesis)에대한설명으로가장옳지않은것은?① 고객서비스의 최소화 소박한 쇼핑시설 저렴한 지대의 입지 , , ,한정된 상품믹스의 제공 등을 기반으로 저가격 저마진 저비 용의 혁신적인 소매형태가 나타나는 시기는 진입기이다.② 모방기업들의 등장으로 디스플레이의 개선 보다 경쟁력 ,있는 입지의 확보 광고비의 증대 등으로 타사와의 차별화 ,를 시도하는 단계를 격상기라고 한다.③ 시장진입 후에는

  • [영남대]창업길라잡이 1~14 주차 중간 기말 입니다.
  • 기업의 위험요소 정책변동-조세, 관세정책 및 금융지원제도의 변경-금리 및 환율의 변동-생산제품에 대한 중소기업고유업종 해제및 수입개방 등시장경쟁격화-주요원자재파동가능성-생산량 및 생산수율, 판매량,가동률, 변동요인 발생여부-전력제품의 변결 및 제품믹스의 실패생산요소변동-경쟁기업진입(대기업참여포함)-판매단가 조정기타-노사분규-시설자금및 소요운전자금의 적기조달실패-입지조건부적합-자연환경 및 공해규제-공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