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태국의 비지니스 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목차
1.태국소개

2.태국의 비지니스 문화

3.태국의 글로벌 경쟁력
본문내용
태국의 경제 및 통화

수출 지향적 경제구조
농업이 태국 경제의 중추적 역할
전체 노동인력의 60%가 농업에 종사
쌀이 주요 수출품목중의 하나
국제 쌀시장에서 주요 수출 국가로 자리매김


태국의 정치 및 외교
입헌군주제 국가
국왕이 정신적 지주
상징적 국가 원수 이상의 영향력 행사
내각책임제 채택
.
.
.



참고문헌
KOTRA http://www.kotra.or.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많이 참고 되었습니다
  • woo***
    (2011.12.18 02:49:16)
회원 추천자료
  • 사례로 본 다국적 기업의 경영철학과 전략
  • 경영철학(3) CAPACCI 브랜드 만들기(4) 고급브랜드를 향한 기호의 전념(5) 국내 경쟁전략 및 국제화 구상(6) 공동 브랜드 전략의 도입(7) 기호의 중국 진출11. 휴렛팩커트 (HP) p.2912. 동구제약 p.29~30(1)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 우수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인류건강에 이바지

  • [해외홍보][해외PR][해외][홍보][PR][방송]해외홍보(해외PR)의 필요성, 해외홍보(해외PR)의 문화콘텐츠산업, 해외홍보(해외PR)의 방송, 해외홍보(해외PR)의 사례, 향후 해외홍보(해외PR)의 활성화 방안 분석
  • 태국시장에서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형성3) 현대자동차의 기업 이미지 개선4) 광고 평가Ⅵ. 향후 해외홍보(해외PR)의 활성화 방안1. 전략적 해외마케팅 및 홍보 체제 강화2. 문화콘텐츠 전략적 해외홍보 체제구축1) 수출지원 홍보전략을 통한 마케팅 활성화2) 아리랑 TV 등 홍보채널 다각화로 홍보체제 강화3) 세계 문화콘텐츠산업 리더 초청 워크샵의 정례화4) 글로벌 콘텐츠 포럼 구상3. 문화콘텐츠 국제교류 협력과 유대강화 지원1) 문화콘텐츠 국

  • [종합무역상사] 종합상사(성격,역사,개념,기능,특성), 우리나라 종합무역상사의 설립과 현황
  • 국제상사(1987), 고려무역과 효성물산(1998). 쌍용과 대우(1999)의 탈락으로 현재 4개로 감소하였다.각 종합상사의 매출액규모의 추이를 재관해 보면, 매우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룩하여1976-1995년 동안 7개사 평균 약 158.4배의 매출액 성장을 보였다. 1995년에는675.6억 달러의 수출실적을 기록함으로써 종합무역상사제도가 도입된 1975년에 비해서 107배의 신장세를 보였다. 그러나 1997년 말부터 불어학친 IMF의 한파로 급격히축소되었다가 1998년 말 이후 서서

  • [기업가 정신] POSCO와 Johnson&Johnson(포스코와 존슨앤존슨)
  • 경영철학2. 창업자의 경영이념3. 현재 CEO 경영 이념 Ⅱ. 경영전략 1. 환경분석2. 포스코의 전략 유형3. 포스코 사업단위 GE분석과 미래상4. 포스코 사업단위 SWOT분석5. POSCO 현지화전략6. 부문별 국제화Ⅲ. 윤리경영 실천 사례1. 기업윤리 시스템 구축2. 기업윤리 교육활동3. 비윤리행위 예방제도4. 기업윤리 실천 이벤트5. 성과Ⅳ. 사회적 기여도1. 좋은 상품 ․ 일자리 납세를 통한 사회적 기여2. 인재양성3. 재단운영4. 학술교원지원5. 문화체육

  • [경영]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
  • 국제경영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삼성전자의 중국 성공적 진출가) 삼성 애니콜삼성의 중국영업현황을 살펴보면 홍콩을 통한 우회진입에서 한중수교 이후 본격적인 중국시장 공략에 나서기 시작하였다. 1992년 4월 삼성코닝의 천진지역 합자투자를 시작으로 1995년 삼성그룹의 중국본부 설립이후 현재까지 1개의 투자회사를 비롯 24개의 생산법인, 4개의 판매법인 및 R&D센터와 A/S센터를 구축하는 등 총 23억달러의 투자규모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