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지니스] 이베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6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rporate overview

Business Model

Strategy

Conclusion
본문내용
1995년 9월 Auction Web 창업
Benchmark capital의 투자로 거대 경매사이트로 탈바꿈
1997년 9월 eBay라는 이름 채택
1999년 Butterfield&Butterfield 인수
1999년 자동차 경매 부문 시작
1999년 B2B 경매 부문 시작
2002년 Sotheby’s와 합작,고급 경매시장진출



Customer value
- 차별화
선도기업으로서의 강력한 브랜드 네임
광범위하고 세분화된 품목 제공
거래 고객의 안전을 위한 서비스 제공
Community를 통한 네트워크의 외부성

B2B 시장의 성장 가능성
중소기업의 거래 급증으로 인한 B2B 거래의 급증
2003년 이후로 B2B거래 규모는 B2C 규모의 2배가 넘을 것
(by 포레스트 리서치)

-> 대기업 과잉자산 판매업 진출 (with Accenture)
-> Cisco의 제품 판매 실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베이의 e비지니스 분석
  • 이베이 - 궁극적인 e-비지니스1. 이베이 사는 창업 이후 줄곧 이익을 창출한 유일한 순수 온라인 기업이다. 이베이 사의 사업 모델은 무엇이며 왜 그렇게 성공적인가?이베이는 인터넷의 특성을 이용하여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경매와 인터넷을 결합한 독특한 사업모델을 창출하였다. 광고수익에 의존하지 않고 판매자가 부담한 판매품목에 대한 수수료 수입을 기반으로 하여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다.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인터넷 경매의 이해2)옥션의 사업개요3)옥션의 소비자 환경분석4-2.옥션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옥션의 마케팅 믹스(4PS)3)옥션의 e-CRM 전략4)옥션의 6C 전략5.인터파크의 경영전략분석5-1.인터파크의 기업소개1)인터파크의 사업개요2)인터파크의 영업방법3)인터파크의 내부자원 분석5-2.인터파크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인터파크의 STP 전략3)인터파크의 마케팅 믹스(4PS)4)인터파크의 성공전략 분석6.이베이의 경영전략분석6-1.이베이의 기업

  • [e-biz, e-business, 경영정보,] e-biz 성공기업 사례
  • 인터넷 등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계약이나 결제 등을 하는 거래형태. 네트워크의 종류나 거래 내용을 한정하지 않는 포괄적인 의미를 가진 단어이다. 이전부터 기업 간의 거래의 일부는 EDI 등의 기술을 사용하여 전자화 되었으나, 인터넷이 일반 소비자에게 보급 되면서, 소비자를 직접적인 대상으로 한 전자상거래 서비스가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전자상거래는 크게 3개로 나누어지며, 기업간의 거래를 B to B (Business to Business), 기업/소비자 간의 거

  • [경영전략] 이베이와 옥션의 M&A 과정 및 성과와 문제점 개선방안
  • 이베이 익스프레스를 통한 신속한 거래방식을 꾀하고, 조금 더 자세하고 고객이 구미에 맞는 정보나 상품을 제공하기위하여 이베이모터스를 두어 자동차만을 전문적으로 거래를 하고, 이베이비지니스를 두어 비즈니스 모델들에 대한 거래를 한다. 또한 랜트 닷컴이라는 회사와 연계하여 부동산거래정보등 을 제공하고, 세일전문 거래를 위하여 하프 닷컴을, 판매자 툴을 제공하고 가격비교를 위한 각각 프로스토어즈와 쇼핑닷컴이 있다.2) 인터넷 경

  • Long Tail Business 롱테일 비즈니스
  • 인터넷에서 손꼽히는 비지니스모델은 무료서비스로 많은 사용자들을 사로잡았고, 그 사용자들 가운데 몇명에게는 고품질 혹은 더 나은 특별서비스를 추가한 회원제에 기반을 둔 프리미엄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도 되겠다는 확신을 심어주었다.롱테일 비즈니스 예 롱테일을 이용한 비즈니스 모델로 광고업계에서는 구글 애드센스(AdSense)가 있다. 텔레비전이나 신문과 같은 대형매체들은 대형 광고주 위주의 광고 시장이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