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광고, 메스티지] 브랜드 확장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30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브랜드 확장의 사례와 메스티지의
사례를 알수 있는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발표용으로 사용하시면 유용합니다.
- 목차
-
브랜드 확장이란?
브랜드 확장 전략 유형
브랜드 확장 사례-1
브랜드 확장 사례-2
브랜드 확장 사례-3
브랜드 확장 사례-4
매스티지 성공사례-1
매스티지 성공사례-2
브랜드 확장 실패 사례
브랜드 확장 성공 사례
브랜드 확장 Case Study
- 본문내용
-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이란,
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때 이미 시장에서 강력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명을 이용하여 그 이름을 그대로
또는 소비자들이 유사한 이름이라는 것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범위에서 약간 변형하여 사용하는 브랜드 관리 전략
- 참고문헌
- 없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