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코카콜라(Coca Cola)SWOT 분석과 4P’s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역 사

-SWOT 분석

-STP 전략 과 4P’s 전략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Coca Cola 역사

1.탄생 배경
1886년 약국 운영을 하던 존 펨버튼 박사에 의 해 소다에 약재를 섞어 소화제 대신 판매한 것에 유래
2. 병 디자인
루디의 의자친구가 그 당시 유행하던 타이트 한 주름치마를 입은 것을 보고 영감.
3.로고
코카콜라라는 이름은 주성분인 코카 잎과 콜 라 콩의 이름을 조합해서 만들었다

SWOT 분석이란?

정의 : SWOT는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ies(기회),threats(위협)의 합성어이다.
SWOT분석이란 SWOT 를 이용하여 문제를
분석하는 방법이다.

개념 :
외부환경분석 :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
* opportunities(기회)
* threats(위협)
내부환경분석 : 나의 상황(경쟁자와 비교하여)
* strenth(강점)
* weakness(약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분석39(3) SWOT Analysis (Strategy : 최고 품질의 커피 판매).42(4) 마케팅 믹스(4Ps)43(5) 그 외 Marketing 전략.45(6) 스타벅스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 마케팅 조사를 통한 기업의 실패&성공
  • 마케팅 조사를 통한 기업의 실패&성공 목차-서론-Ⅰ. 마케팅1. 개념2. 미국마케팅학회의 정의Ⅱ.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1. 스타벅스의 개요2. 스타벅스의 탄생배경3. 스타벅스의 SWOT분석4. 스타벅스의 4P MIX 변수 분석5. 스타벅스의 STP분석6.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본론-Ⅲ. 마케팅 실패사례1. McCormick의 실패2. Levis의 실패3. Coca Cola의 실패4. DuPont사의 Kevlar 실패5. 울 워스의 실패6. 삼성물산 프랑스 법인의 실패7. 메르꼴리디의 실패8. 런던포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Cola 글로벌 전략 ( 한국, 미국, 중국 )- 한국, 중국, 미국( 현지화 전략, 마케팅 전략 )CHAPTER 4 – Pepsi Cola 최근 전략- 사업구조 전략- 제품 포지셔닝( 웰빙 제품 R&D 투자)- 마케팅전략 ( 소셜네트워크, 유투브, 스마트폰 이용 )CHAPTER 5 – 음료시장 환경 분석 / 경쟁사 분석- 코카콜라 기업 소개- 코카콜라 VS 펩시콜라 (광고, 제품, 전략 분석 )CHAPTER 6 – 결론 / 나아갈 방향- 생존전략 , 향후 발전 전략- 마케팅 전략 제시 (SWOT + STP + 4P)CONTENTSChapter 1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