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코카콜라(Coca Cola)SWOT 분석과 4P’s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역 사
-SWOT 분석
-STP 전략 과 4P’s 전략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Coca Cola 역사
1.탄생 배경
1886년 약국 운영을 하던 존 펨버튼 박사에 의 해 소다에 약재를 섞어 소화제 대신 판매한 것에 유래
2. 병 디자인
루디의 의자친구가 그 당시 유행하던 타이트 한 주름치마를 입은 것을 보고 영감.
3.로고
코카콜라라는 이름은 주성분인 코카 잎과 콜 라 콩의 이름을 조합해서 만들었다
SWOT 분석이란?
정의 : SWOT는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ies(기회),threats(위협)의 합성어이다.
SWOT분석이란 SWOT 를 이용하여 문제를
분석하는 방법이다.
개념 :
외부환경분석 :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
* opportunities(기회)
* threats(위협)
내부환경분석 : 나의 상황(경쟁자와 비교하여)
* strenth(강점)
* weakness(약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