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코카콜라(coca cola)SWOT 분석과 ST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3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역 사

2. SWOT 분석

3. STP 전략 과 4P’s 전략

4.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Coca Cola 역사

1.탄생 배경
1886년 약국 운영을 하던 존 펨버튼 박사에 의 해 소다에 약재를 섞어 소화제 대신 판매한 것에 유래
2. 병 디자인
루디의 의자친구가 그 당시 유행하던 타이트한 주름치마를 입은 것을 보고 영감.
3.로고
코카콜라라는 이름은 주성분인 코카 잎과 콜라 콩의 이름을 조합해서 만들었다.

Coca Cola 연혁

1886 미국 애틀랜타주 제이콥스 약국의 존 펨버튼 박사가 최초로 제조

경리 직원 프랭크 로빈슨이 스펜서 체의 COCACOLA라는 이름 제안

1893 미국 특허청에 코카콜라 상표 등록
1930 올림픽과 연계시작. 암스텔담 올림픽 대회에서 코카콜라 첫판매
1977 ‘코카콜라’ 콘투어 병 미 특허청 등록상표 승인
1998 전 세계 ‘코카콜라’ 사제품 일일 음용량 10억잔 기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felicity***
    (2009.10.17 13:37:1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sgfsf
  • mir***
    (2008.12.10 11:17:53)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정말 이런말 하고 싶지 않은데 . 전혀 활용할 게 없네요.
  • lade***
    (2007.06.14 03:53:0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코카콜라(Coca Cola)SWOT 분석과 4P’s 전략
  • Coca Cola Coca Colacontentscontents역 사SWOT 분석STP 전략 과 4P’s 전략마케팅 전략Coca ColaInterface Design GuideCoca Cola 역사1.탄생 배경1886년 약국 운영을 하던 존 펨버튼 박사에 의 해 소다에 약재를 섞어 소화제 대신 판매한 것에 유래2. 병 디자인루디의 의자친구가 그 당시 유행하던 타이트 한 주름치마를 입은 것을 보고 영감.3.로고코카콜라라는 이름은 주성분인 코카 잎과 콜 라 콩의 이름을 조합해서 만들었다.Coca ColaInterface Design GuideCoca Cola 연혁1

  • 815콜라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마케팅전략제시 파워포인트
  • 콜라 선호도연령이 낮을수록 콜라 음용률이 높았고,특히 815에 대한 충성도가 높았음경쟁사 분석 (Coca-Cola)세계 1위의 브랜드 인지도적극적인 PPL 및 스포츠 마케팅친근하고 기억나는 광고콜라 이외의 음료시장에서의 점유율5. 전세계를 파고드는 개척정신경쟁사 분석 (Pepsi)코카콜라보다 단맛이 나는 콜라코카콜라를 위협하는 도전정신다양한 환경의 인력확보로 조직문화 쇄신KFC, 피자헛 등과의 공동마케팅 전략강점 약점기회 위협- 국산 토

  • [경영사례분석] 코카콜라 전략, 성과, 성공 요인,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 목 차 >Ⅰ. 코카콜라(Coca-cola) 일반적 현황1. 개요1) 역사 및 연혁2) 코카콜라 조직 구조2. 기업 미션과 목표3. 해외 진출 현황Ⅱ. 코카콜라(Coca-cola) 특유적 현황1. 코카콜라 사의 한국 진출 현황1) 진출 과정 및 주요 내용2) 진출 현황3) 한국 코카콜라 조직 구조2. 기업 목표1) 전략적 목표2) 재무적 목표3. 현지 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성과5. 성공 요인6. 문제점 개선 방안과 향후 전망1) 문제점2) 개선 방안3) 향후 전

  • [국제경영] Coca 코카콜라의 글로벌 경영
  • *목 차*Ⅰ.글로벌 경영1. 글로벌 경영의 정의- 1) 글로벌 경영이란 ?- 2) 경영 전략이란 ?2. 글로벌 경영의 유형3. 글로벌 경영의 필요성 Ⅱ.Coca콜라의 글로벌 경영1. Coca콜라의 역사- 1)코카콜라의 발자취- 2)코카콜라의 발전사2. Coca콜라의 마케팅전략- 1)PPL 마케팅- 2)브랜드 마케팅- 3)캐릭터 마케팅- 4)세계화 전략3. Coca콜라의 경영환경 분석- 1)SWOT 분석- 2)STP 분석- 3)4P 분석Ⅲ. 결론 및 느낀점Ⅰ.글로벌 경영1. 글로벌 경영의 정의1) 글로벌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분석CHAPTER 3 – Pepsi Cola 글로벌 전략 ( 한국, 미국, 중국 )- 한국, 중국, 미국( 현지화 전략, 마케팅 전략 )CHAPTER 4 – Pepsi Cola 최근 전략- 사업구조 전략- 제품 포지셔닝( 웰빙 제품 R&D 투자)- 마케팅전략 ( 소셜네트워크, 유투브, 스마트폰 이용 )CHAPTER 5 – 음료시장 환경 분석 / 경쟁사 분석- 코카콜라 기업 소개- 코카콜라 VS 펩시콜라 (광고, 제품, 전략 분석 )CHAPTER 6 – 결론 / 나아갈 방향- 생존전략 , 향후 발전 전략- 마케팅 전략 제시 (SWOT + STP + 4P)C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