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혁신] 기업의 혁신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직혁신의 정의
1-1. 혁신에 대한 오해와 진실
2. 조직혁신의 사례 및 분석
2-1. 하이마트의 사례 및 분석
2-2. Xerox의 사례 및 분석
2-3. S & TC의 사례 및 분석
2-4. Canon의 사례 및 분석
- 본문내용
-
마이크로 소프트, 도요타등 선진기어의 경영혁신이라고 해서 크게 다르지 않다. 경영 혁신이란 작은것부터 시작, 새롭지 않은 것을 재조합한 것이다.
LG경제 연구원은 '오해하기 쉬운 경영혁신에 대한 상식' 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는 "혁신은 무엇인가 새로운 것이라는 고정관념"이지만 역사에서 일어났던 위대한 혁신중에 전혀 새로운 것이란 아주 드물다고 지적했다.
경영 혁신이란 단순한 기술 개발이 아니다. 혁신은 기술혁신이나 제품혁신 말고도 사업하는 방식을 바꾸는 사업모델 혁신, 일하는 절차개선, 조직혁신 등도 포함된다. 혁신은 중후 장대한 것이 아니라 작고 구체적인 것부터 시작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