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사용기의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1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시작하는 말

2. 사용기의 문제점 유형
1)용어 사용상의 문제
2)표현상의 문제
3)광고에 가까운 사용기

3. 맺는 말


본문내용
1. 시작하는 말
요즘 들어 너나 할 것 없이 mp3p하나씩은 다들 가지고 있다. 조금만 더 빠지게 되면 이어폰도 번들보다 더 나은 고가의 이어폰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어폰보다는 헤드폰이 더 좋은 소리를 내준다는 것도 알게 되는 등 이리저리 눈을 돌리게 된다. 이 때 참고하는 것이 다른 사용자들의 사용기 혹은 리뷰이다. 무턱대고 모르는 제품을 사는 것 보다 먼저 사용해 본 유저의 사용기를 보고 사는 편이 더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런 사용기를 참고한다. 그런데 몇몇 사용기에서 이런저런 문제점이 보이고 있다. 이 글에서는 여기에 대해 다루어 보고자 한다.


2. 사용기의 문제점 유형
예전부터 있어왔던 고질적인 문제와 최근에 새로 나타나는 문제점이 있다. 고질적인 문제는 주로 소위 고수라는 사람들이 일으키는 문제점으로 사용기의 의도에 부합하지 않는 다기 보다는 너무 어려운 용어의 사용이나 알아듣기 힘든 표현의 사용 등이 문제가 되었다. 반면에 최근에 새로 나타난 문제점은 마케팅의 발달로 리뷰 자체의 목적을 망각한 광고에 가까운 사용기가 있다. 여기서는 차례대로 예시를 들어가며 알아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기기에 대한 교육의 욕구가 증대하고 있으며, 고급형제품을 사용하게 하려는 기업의 욕구와도 맞아떨어짐.3. 4C 마케팅 카테고리communication4. 유사용어 or 관련 용어고객 밀착 마케팅5. 구체적 전략디지털 카메라 교육 시스템을 갖춤.각종 캠코더 및 영상 촬영기와 촬영 방법을 교육함.6. 장점고객들의 만족 극대화새로운 고급 상품에 대한 욕구 증대자사 제품의 단점 및 개선점 발견 가능7. 단점 및 문제점고객들이 어려운 기능에 관해 질려버릴

  • [전략경영](주)한국코닥의 경영전략
  • 사용기를 자유로이 열람할 수 있고, 일반인들이 올린 수많은 사진을 종류별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히트 갤러리나 합성 갤러리 등을 통해서 사회상 및 인물에 대한 풍자를 엿볼 수도 있다. 즉, 디시인사이드는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카메라를 통해 찍은 사진의 원활한 유통창고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것이다.한국코닥 디지털 영상 사업부에서는 디지털 관련 문화현상을 주도하는 이런 사이트를 잘 이용할 필요가

  • [경영] i-River(아이리버)와 ipod(아이팟)의 성공요인 & MP3플레이어 시장분석보고서
  • 음향기기로의 구매의도가 높지만 하드타입의 ipod 사용자들은 만곡 가까이 저장할 수 있는 저장 공간에 큰 매력을 느끼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보관하고 있는 음악을 다시 다운 받아서 듣는 것이 아니라 한번 받아놓은 음악은 계속 간직 할 수 있다는 매력 때문에 구입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2. ipod의 가격 적절성타 제품과 비교해서 제품의 가격만족도는 떨어졌다. 올 여름에 출시되어 시판중인 ipod mini의 경우 하드타입의 플레이어이기는 하지만

  • [경영공학](주)레인콤 경영평가
  • 기기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연산 400만대 규모의 신규공장 설립계획을 발표하였다. 올해는 수출비중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며 특히 최근에 신규 진출한 일본과 유럽시장과 앞서 언급한 중국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지난해 유럽과 일본시장 매출은 각각 259억 원과 91억 원에 불과했으나 올해는 유럽과 일본에서 각각 147%와 225% 매출신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연산능력은 심천공장의 연간 300만대와 신규공장 400만대를 합한 총 700만대에이를 전

  • [다국적기업 사례분석] 코닥의 성공실패 사례분석
  • 사용기를 자유로이 열람할 수 있고, 일반인들이 올린 수많은 사진을 종류별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히트 갤러리나 합성 갤러리 등을 통해서 사회상 및 인물에 대한 풍자를 엿볼 수도 있다. 즉, 디시인사이드는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카메라를 통해 찍은 사진의 원활한 유통창고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것이다.한국코닥 디지털 영상 사업부에서는 디지털 관련 문화현상을 주도하는 이런 사이트를 잘 이용할 필요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