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재무] 현대자동차 - 재무,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History of Hyundai Motors
Ⅱ. Motors Industry Analysis
Ⅲ. SWOT Analysis of Hyundai Motors
Ⅳ. 1st Quarter Performance check
Ⅴ. Risk Factors
Ⅵ. Prospects
Ⅶ. Raito Analysis
본문내용
* Sensitive to the oil price,
* Favor luxury cars,
* Consider car designs importantly,
* Working 5days a week and varying leisure culture
* Lead to increasing demand of SUVs(sports utility vehicl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자동차]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 및 분석
  • 재무 (중국 영업현황) 7-2. 재무 (중국 영업현황) 5-3. 인사조직현대자동차는 지분율 뿐만 아니라 인사조직에서도 50:50의 균형을 맞추고 있다. 즉, CEO는 한국인이며, 이사회대표는 중국인, 매니져급 에서부터 파견, 현지인력에서 한국인과 중국인들과 의 균형을 맞추는데 노력했다.창립초기서부터 현대북경은 노사간의 화합, 한중간의 화합을 위해 다양한 문화, 체육활동을 실시하여 서로의 이해를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5-4 . 마케팅 전략 ( 4P 전략 )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 경영전략
  • 현대자동차 그룹의 현 위치기업이념/경영철학미국 현지 현황미국 진입시기 및 방법미국 자동차산업 현황미국 자동차산업의 정책 및 규제미국 자동차산업의 소비 특징미국 현지 경쟁기업과의 전략비교미국시장 진출 SWOT 분석미국시장 진출 4P 전략해외수상내역 및 전망미국시장 부품공급국제 마케팅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마케팅 분석STP 분석 (Segmentation)STP 분석 (Targeting)STP 분석 (Positioning)4Ps (‘SONATA’제품을 중심으로)국제 재무현대자

  • 현대 자동차 기업분석
  • 현대자동차내수 27만1,741대수출 79만2,267대총 106만4,800대4. 쌍용자동차 내수 5만4,206대수출 1만4,923대총 6만9,129대2. 기아자동차 내수 12만4,688대수출 40만6,602대총 53만1,290대5. 르노삼성자동차내수수출 합계 4만291대3. GM대우내수 5만1,621대수출 37만8,262대총 42만9,883대2004년 1월~6월 내수시장 순위1위 현대 27 만1,741대2위 기아 12 만4,688대3위 쌍용 5 만4,206대4위 GM대우 5 만1,621대5위 르노삼성 약 4만대3. 재무 분석재무 재표 분석(financal statement analy

  • [경영학원론] `현대 경영의 이해`의 연습문제 16문항
  • 분석하고 청호나이스의 차별화전략을 조사하였다. ◆ 제10장 ‘전략적 개념’에서는 첫째, 경영전략의 결정을 위한 요소들을 설명하고 시너지 효과에 대해 조사하였다. 둘째, 질경영, 스피드경영, 가치경영, 지식경영 등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바에 대해 조사하였다.◆ 제9장 ‘재무활동’에서는 현대자동차 그룹과 최근 법정관리를 신청한 삼보컴퓨터 그룹의 부분 연결대차대조표와 부분 연결손익계산서의 예를 들어 정상기업과 부도기업의 재무

  • 현대&기아 자동차의 미국 자동차 마케팅 전략
  •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에게 매력적인 시장이면서 동시에 가장 치열한 경쟁시장이기도 하다. Ⅲ. 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마케팅 전략 1. 현대자동차 미국 시장분석 - SWOT강점(strength)약점(weakness)ㆍ가격대비 우수 품질과 성능ㆍ주요 경쟁차종 대비 10~20낮은 가격ㆍ앨리바마, 조지아 생산라인을 통한 현지화ㆍ하이브리드카 개발로 기술력인정ㆍ공격적 마케팅ㆍ건실한 재무구조ㆍ가격이 싼 중저가 브랜드 이미지ㆍ경쟁1위기업 도요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