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레인콤의 아이리버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레인콤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기업소개
3. 국내 및 해외 시장분석
4. 기업환경분석(SWOT분석)
5. 국제마케팅 전략
6. 나아가야할 방향
- 본문내용
-
1. 레인콤 ‘아이리버’ 선정 이유
내가 초등학생이었을 때는 멋진 ‘마이마이’를 갖는 것이 소원이었다. 길을 걸어가면서 카세트테이프를 들을 수 있다니! 중고등학생 언니 오빠들의 그런 모습이 너무 멋있어 보였고, 그시절 내가 갖고 싶은 선물의 1순위는 항상 ‘마이마이’였다. 그 소원은 중학생이 되면서 아버지가 들어주셨다. 출장 다녀오시면서 사오신 SONY의 휴대용 카세트플레이어는 나의 중학교 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였다.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을 때는 MP3 플레이어를 갖는 것이 또 하나의 소원이 되었다. 야간자율학습시간에 노래를 들으며 수학문제를 풀고 싶은 마음에 나는 MP3 플레이어를 갖고 싶어했다. 그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 레인콤의 ‘아이리버’였다. 삼각형 모양의 조그마한 MP3 플레이어는 휴대하기도 편리했고 디자인도 예뻐서 대부분의 아이들이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갖고 있었다.
대학생이 되어서는 크게 MP3 플레이어가 필요하지 않았다. 영어듣기를 하는 것도 아니었고, 학교 근처에 살다보니 다른 아이들처럼 지하철에서 노래를 듣거나 할 필요도 없었다. 하지만 고학년이 되면서 영어공부를 시작해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