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G마켓(인터넷쇼핑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marketplace의 개념
기업소개
BCG모델
기업 / 환경 분석
1. 시장분석(수요분석)
(1) PLC (2) 경쟁자분석 <Auction VS G마켓>
(3) 그 밖의 경쟁상대 (4) 고객분석
2. 환경분석
(1) 경제적 환경 (2) 사회/문화적
(3) 정치/법률적 (4) 기술적 환경
3. 기업분석
(1) 전자상거래 시장 내 점유율
(2) 사이트순위
(3) 일평균 방문자수 (4) 실 적
(5) 체크리스트 (6) S.W.O.T
STP 전략
동향 및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정치 / 법률적 환경
공정거래법에서 정한 전자상거래 법률과 오픈마켓(Gmarket)자체 개정 법률
첫째로 사업자, 소비자, 다른 법률과의 관계 정의
사이트는 전자상거래 및 통신판매를 위해 전자문서의 활용, 사업자는 거래기록의 보존, 조작실수방지, 전자결제업자는 관련정보의 보안유지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배송사업자의 협력을 나열
사업자의 신원표시와 청약철회 손해배상청구금액의 제한, 금지행위시의 조사, 공개정보검색, 위법 행위 등에 대한 정보공개, 평가 인증사업의 공정화, 시정조치 및 과징금 부과
자료평가
- 세부 내용과 디자인이 좀 부족해 보입니다.
구체적 사례도 부족합니다. - pen***
(2008.11.25 00:26: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