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마이크로 소프트의 국제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조원6명이서 열흘동안 열심히 해서 만든 팀프로젝트 발표용 파워포인트로 제작한 자료입니다. 발표 20~30분정도로 소개 가능하구여 발표용으로 마이크로 소프트의 국제화전략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자신있게 추천해드립니다. 자료가 워낙 최신거라 파포중엔 중복성이 거의 없구여 이 파포에 대한 한글파일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료내용 알차고 많이 있어서 자료수집용으로도 좋구여 발표하실분은 한번만 읽어보고 내용 이해하시고 바로 발표하실 수 있을정도로 쉽고 핵심적으로 조사한 자료입니다.
교수님께서도 조원모두 만점주셨을 정도로 좋은 자료입니다
목차
Microsoft 소개

주요 제품

국내시장 분석

Microsoft의 국제화 전략

Microsoft의 성장전략

경쟁 기업 분석

결론
본문내용
1. Microsoft 소개
-명실상부한 세계최고의 소프트웨어 회사-
-빌 게이츠 [약 50조원]
-비젼-
“모든 가정의 책상 위에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소프트웨어를
쓰는 컴퓨터를!!!”
“모든 가정에 컴퓨터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NC소프트 해외진출전략
  • 국제화를 하는데 기반이 된 역량5․․․․․․․․․․․․해외 진출 사례 개요5.1․․․․․․․․․․․․대만5.2․․․․․․․․․․․․일본5.3․․․․․․․․․․․․중국5.4․․․․․․․․․․․․미국6․․․․․․․․․․․․NC소프트가 국제화로 얻게 된 것과 성공 요인 분석6.1․․․․․․․․․․․․중소기업(작은 조직)으로서의 특징6.2․․․․․․․․․․․․NC소프트의 해외진출에 있어서 역량기반 전략

  • [국제경영](주)코원 시스템 해외시장 진출과 국제화 전략
  • 국제경영 경험을 영업 및 마케팅 부문에서의 사업 경험 축적과 역량 구축으로써 상쇄시키고 있는 것이다.결론Ⅳ (주)코원 시스템의 향후 전략 및 이슈새로운 제품이 등장하여 국내에서 급격히 확산된다고 하더라도, 많은 경우 그 신제품이 해외시장에서 똑같이 받아들여지는 데에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다. 특히 시장침투의 속도와 패턴은 나라별로 차이가 흔히 나타나게 된다. 이들 가운데에서도 제품을 초기에 구매하는 사람들이 신제품의 확산

  • [경영학] 오리온`초코파이`의 국제화전략
  • 국제화전략 및 현지화전략31. 초코파이의 해외진출오리온제과의 ‘오리온 초코파이’출시 이후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지만 거기에 안주한 나머지 경쟁사들의 유사제품이 출시되자 250억 하던 매출이 100억대로 하향 길로 접어들면서 안락사까지 논의되었다. 독점적이었던 초코파이의 시장점유율은 크게 흔들렸고 패밀리 제품의 출시를 통한 변신시도는 오히려 초코파이의 이미지를 흐려놓아 매출이 급락하는 악순환을 맞이하게 되어버렸다.

  • 경영정보시스템에 대해
  • 국제화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기업과 조직에 있어서 컴퓨터 활용은필수 요소로 다가왔다. 따라서 조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정보화 문제는경영정보시스템, 의사결정시스템, 전략정보시스템 등 다양한 모습으로 각 조직에 투영되고 있다.그러나 정작 위용한 정보로 그럴싸한 결과물을 생산했다하더라도 중역들로이루어진 경영층에서 이를 검토하기 위해 장시간을 소요하고 비용을 낭비한다면 아무 쓸모없는 일이 되고 만다. 즉 조직의 여러분야

  • [기업윤리] 제3장 기업윤리의 환경변화
  • 국제적 환경변화1. Globalization과 New Round의 전개 글로벌리제이션이란? 지구촌화, 세계화, 국제화를 의미Global 시대에는 경제운용의 세계화뿐만 아니라 기업도 세계화를 이룩해야 함e-비즈니스의 전개로 정보화의 촉진이 일어남, 생산과 유통 그리고 마케팅의 많은 부분을 세계도처에서 직접 추진하는 글로벌 경영전략 국제적 문제의 해결 및 국제적 규범을 지키는 기업윤리의 필요성 제기됨세계경제의 글로벌화에 따라 21세기 전개될 뉴 라운드(New Rou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