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팩 마케팅 성공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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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휠팩이란 어떤 제품인가?

회사 연혁

회사매출

휠팩을 시장에 도입하게 된 계기

휠팩의 시장매력도 분석(포지셔닝 맵)

휠팩의 마케팅 전략

2003년 홍보전략(CJ몰)

매장 사진

제품 사진

휠팩의 향후목표
본문내용
휠팩을 시장에 도입하게 된 계기.

사업 시작 전, 미국에서 여행 중 미국 초등학생들이 ‘롤링 백 팩’이라고 불리는 가방을 끌고 다니는 것을 보고 롤링 백 팩의 단점을 보완, 판매하기로 결정함.
전체 가방시장이 아닌 틈새시장을 효율적으로 공략함으로써 새로운 가방시장을 개척하고 꾸준히 시장점유율을 늘려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판매를 시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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