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롯데칠성 `2%부족할때`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들어가며
Ⅱ. 본 론
1. 2%는 왜 성공한 사례인가.
2. 2%의 현재까지의 상황과 앞으로의 전망
3. 2%가 앞으로 취해야할 마케팅 전략
Ⅲ. 나 가 며
- 본문내용
-
이 표를 분석하면, 청량 음료 시장이 다른 시장에 비해 무척이나 성공비율이 낮다는 걸 알 수가 있다. 무척 많은 수의 음료수는 쏟아지는데 비해서 그 성공비율이 무척 낮다는 점이 끌렸다. 그럼 이렇게 어려운 (다른 시장보다 몇 배나 더 치밀한 분석과 노력을 요구하는) 시장에서 성공한 사례는 무엇이 있고, 그 사례가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가 나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래서 나름대로 자료수집 결과, '2%부족할 때 (이하 2%)'로 정하게 되었다. 몇 번인가 마셔보면서 이런 음료는 맛이라는 것에 대한 특별함(물론 기술적으로 우월한 부분이 있었지만, 특별히 새로운 맛이 약하고 느낌)보다는 마케팅전략으로 소비자에게 욕구를 자극하였다는 생각이 들어서이다.
이 기회를 통해 성공한 마케팅 사례로써 성공비율이 1%밖에 되지 않았던 "2%"를 공부하려 한다. 2%가 왜 성공한 마케팅 사례인지, 그리고 이 사례를 통해서 특별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요소들이 필요한지 알아보기로 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