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얼리어답터(www.earlyadopter.co.kr)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이트 선정 동기
2.http://www.earlyadopter.co.kr/ 에 대해서
3.환경분석
4.5c분석
5. ㈜얼리어답터가 추구하고 있는 미래의 전략제시
6. 전략제시(제언)
- 본문내용
-
1. 사이트 선정 동기
1)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 소개된 후, 소비자들이 그 제품을 구입하고 수용하게 되는 시점은 그 소비자의 성격에 따라 상이하다. 특히 전자제품의 경우에는, 신기술과 신제품의 출시시기가 짧기 때문에 신 제품이 등장할 때마다 시장에 제품이 널리 퍼지기 까지 걸리는 시간을 분명히 확인할 수 있다. 기술 수용도는 아래 그림과 같이 다섯가지 단계로 나누는데, 가장 빠르게 기술을 받아들이는 이노베이터, 그 다음으로는 EA가 있으며, 대다수의 사람들은 EM이나 LM에 속하는 사람으로 앞의 두 그룹이 신제품을 수용하고 난 뒤 상당한 시간이 흐르고 나서 신기술,신제품을 수용하게 된다. Laggard는 신제품 수용속도가 매우 늦은 사람을 말한다.
자료평가
- 별루에요
- jd***
(2006.12.06 02:49: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