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스타벅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9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개요 및 탄생배경
- 스타벅스란?
- 스타벅스 제품 특징
- 이전 시장상황
- 새로운 패러다임의 등장
2. S W O T 분 석
3. 4P mix 변수분석
4. S / T / P 분 석
- 시장의 3분할
- 타게팅 대상 선정 요인
5. 스타벅스 효과
- 미국 시장에서의 Starbucks 효과
- 미국의 다른음료에 대한 커피소비
6. 스타벅스 참고자료
7. 결 론
- 본문내용
-
스타벅스란?
현재 take-out 원두커피의 대명사로 강렬한 향의 커피와
잔잔한 음악과 조명이 어울어진 수준있는 문화공간 store
스타벅스 제품 특징
최고급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커피
'스타벅스 roast’ 과정을 통한 신맛과 단맛의 조화가 어우러진 커피
이전 시장상황
80년대 후반까지만 해도 커피는 값싼 기호 음료에 불과
기업들은 비용 절감을 위해 향과 질 무시된 값싼 커피도입
새로운 패러다임의 등장
고급 프리미엄 원두 커피 선언
새로운 개념의 커피숍 문화 도입
자료평가
- 좋은자료감사
- kmn***
(2008.11.26 19:42: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