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EXON 넥슨의 성공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온라인 게임시장 현황
2. 넥슨의 현황
3. 브랜드 이미지 통합
4. 넥슨수입구조
5. 상품 개발
6. 카트라이더의 성공
7. 넥슨의 다양한 컨텐츠
8. 넥슨의 부정적 이미지
9. 넥슨의 Pc방 제휴 정책
10. 넥슨의 부정적 고객 서비스
11. 해외시장 마케팅
12. 넥슨 마케팅의 문제점
13. 마케팅 결론 및 제안
본문내용
14개의 게임을 배급하는 국내 최고의 게임회사
게임 제작 배급 관련에서 독보적 위치
2005년 게임 회사 중 최고 순이익(788억)
일본 증시 상장 예정중(5000억엔 예상)
넥슨 포털 순 방문자수 5위
해외 시장 개척
일본, 대만, 중국
캐릭터 사업에도 본격 진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넥슨 NEXON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넥슨 성공요인 및 넥슨 미래전략방향 제시
  • 넥슨마케팅SWOT,STP,4P미래전략방향 INDEX1. 넥슨 NEXON 기업개요2. 넥슨의 성공요인3. 코로나19 이후 시장환경분석4. 넥슨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넥슨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넥슨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7. 넥슨 미래전략방향 제시1. 넥슨 NEXON 기업개

  • [넥슨 마케팅사례 보고서] NEXON 넥슨 기업현황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넥슨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넥슨 NEXON 기업소개2. 넥슨 기업핵심역량 3. 온라인게임산업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4. 넥슨의 전략경영 성공사례5. 넥슨의 마케팅실패사례6. 넥슨 SWOT분석7. 넥슨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8. 넥슨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결론 및 넥슨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 넥슨의 현 문제점(2) 해결방안 제안1. 넥슨 NEXON 기업소개넥슨은 1995년도에 설립되어 온

  • 메이플스토리 [MapleStory] - 넥슨의 모든 혁신과 실험이 담긴 게임
  • 메이플스토리 MapleStory - 넥슨의 모든 혁신과 실험이 담긴 게임-I. 메이플스토리세계 콘텐츠 시장 속 한국 콘텐츠‘메이플스토리’란?넥슨(NEXON)II. 분석Intro국가별 게임시장 규모 (2016)세계 게임 시장 현황과 전망시장 분석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III. 성공 원인성공 실적게임 내 – 조작 방법게임 내 – 캐릭터게임 외 – OSMU, Window Effect게임 외 – 준비된 국제화 전략게임 외 – 국가별 마케팅게임 외 - 부분유료화게임 외 – 부분현지화SWO

  • [인터넷비즈니스] 기업사례를 통해 살펴 본 인터넷비즈니스
  • 넥슨 (NEXON) 54.1.1 넥슨의 회사 연혁 54.1.2 넥슨의 현황- Contents 개발 상황 64.1.3 넥슨의 성공 요인 77884.2 Community-싸이월드(Cyworld) 94.2.1 싸이월드 회사연혁 104.2.2 싸이월드 현황 104.2.3 싸이월드의 성공요인 1111111212124.3 Commerce-G-마켓(G-Market) 134.3.1 G-마켓의 회사연혁 134.3.2 G-마켓의 현황 134.3.3 G-마켓의 성공요인 151515155. 인터넷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경쟁력-사례 종합 분석 166. 인터넷 비즈니스의 향후 방향 18 1. 들어가며흔히 우리나라를 인터

  • [국제경영전략]온라인게임 넥슨 `NEXON` 해외진출과 향후전망
  • 분석과 적절한 대응,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라이센싱을 통해 직접투자보다는 적지만 안정적인 이익, 일정수준의 동시접속자 수를 확보하는 것이 가능했다. 넥슨이 성공적으로 해외진출을 한 국가들의 공통점은 게임의 문화적인 요소들이 거부감 없이 잘 받아들여진 국가들이었다는 점이다. 진출국가의 문화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성공한 나라들이 소프트웨어의 불법복제가 많은 나라들이었지만 온라인 게임의 특성은 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