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선물의 집`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6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 업체 선정동기
(2) 설문조사 및 인터뷰분석
2. 본론
(1) SWOT 분석
(2) 마케팅 전략
표적고객선정
positioning - pop 와 pod
단계별 개선책-step1. step2.step3.
3. 결론과 느낀점
- 본문내용
-
학생들이 자주 드나드는 ‘깡통’건물의 미니슈퍼와 까페 가은등을 사이에
끼고 있는 위치상의 이점이 있다.
이용하는 학생의 수는 현저히 낮음.
-> 저학년들 중에서는 선물의 집이 있는지조차 모르는 학생들도 있다
낙후된 시설과 상대적으로 좁은 점포, 다양하지 못한 제품군 등으로 학생들의
발길을 잡아당기지 못하고 있다.
교내에 위치해 있지만 교외의 여타 팬시점들과 비교해 가격우위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
:: 좋은 위치에도 불구하고 공간 낭비 문제 우려되고 있다.
Opportunity
가은, 빵집 등 학생들이 애용하는 가 게 와 근접해 있어 접근성 용이.
2. 2년 후 유동인구가 많은 종교관으로
가게이전.
3. 여대의 특성상 팬시점의 표적 고객층
인 여성 소비층이 대두.
4. 종교관 내 우체국 이용고객인 동네
주민을 잠재고객으로 확보.
1.제품:10~20대의 표적층을 겨냥한 선물용품 및
생활용품으로 상품구성
2.인테리어: 팬시점 만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메인 색과 밝은 조명의 사용
통 유리를 사용하여 구매 자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