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선물의 집`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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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 업체 선정동기
(2) 설문조사 및 인터뷰분석
2. 본론
(1) SWOT 분석
(2) 마케팅 전략

표적고객선정
positioning - pop 와 pod
단계별 개선책-step1. step2.step3.

3. 결론과 느낀점

본문내용
학생들이 자주 드나드는 ‘깡통’건물의 미니슈퍼와 까페 가은등을 사이에
끼고 있는 위치상의 이점이 있다.

이용하는 학생의 수는 현저히 낮음.
-> 저학년들 중에서는 선물의 집이 있는지조차 모르는 학생들도 있다

낙후된 시설과 상대적으로 좁은 점포, 다양하지 못한 제품군 등으로 학생들의
발길을 잡아당기지 못하고 있다.

교내에 위치해 있지만 교외의 여타 팬시점들과 비교해 가격우위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

:: 좋은 위치에도 불구하고 공간 낭비 문제 우려되고 있다.

Opportunity

가은, 빵집 등 학생들이 애용하는 가 게 와 근접해 있어 접근성 용이.

2. 2년 후 유동인구가 많은 종교관으로
가게이전.

3. 여대의 특성상 팬시점의 표적 고객층
인 여성 소비층이 대두.

4. 종교관 내 우체국 이용고객인 동네
주민을 잠재고객으로 확보.


1.제품:10~20대의 표적층을 겨냥한 선물용품 및
생활용품으로 상품구성

2.인테리어: 팬시점 만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메인 색과 밝은 조명의 사용
통 유리를 사용하여 구매 자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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