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성 화장품 미래파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8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y we select the MIREPA
Analysis of the MIREPA
Mechanism
The secret of success
Circulation - Influence factor
본문내용
미래파 광고 - 조인성

19억 1000만원 ⇒ 여느 남성화장품 광고보다 파격적인 광고비용

LG보닌 - 11억 6천만원
태평양 헤라옴므 - 7억 2천만원
애경 포튠 - 3억 9천만원

조인성을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여 Yong Image로 변신시도
Brandrenewa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메트로 섹슈얼 시장(남성 화장품 시장)
  • 메트로섹슈얼목 차 ⅰ.개요(1) 메트로섹슈얼 의미(2)사회적으로 미치는 영향조사ⅱ. 제품 조사및 마케팅전략 조사 (1)확대되는 남성화장품 시장 (2)관심을 가지는 연령층에 대한 조사ⅲ.소망화장품(1) 경쟁사 조사(2)SWOT 분석 (3)4p분석(4)핵심전략요인ⅳ.결론 ⅰ. 개요(1)의미메트로 섹슈얼이란?Metrosexual: An urban male with a strong aesthetic sense who spends a great deal of time and money on his appearance and lifestyle.영어로 굳이 사전적인 의미를 찾자면 위에 말처럼

  • [마케팅성공사례] 남성화장품 미래파 마스크 팩 조사
  • 남성용 팩 제품이 쏟아져 나오게 한 주인공인 셈이다. 또 2004년 시장을 주도한 히트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는 미래파 뿐만이 아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소망 화장품의 ‘꽃을 든 남자’, 표튠 등 새롭게 소비층으로 떠오른 남성을 중심으로 마케팅하는 회사는 많다. 우리는 이 중 남성화장품의 대표적인 미래파 마스크 팩을 조사해서 화장품 업계가 어떻게 마케팅 하고 성공하고 있는지 알아보기로 하였다.2)회사소개(1) 태평양(주) ▶본사

  • 신제품 개발과정(미래파 에센스 마스크)
  • 미래파 에센스 마스크’는 남성화장품 시장에 팩 돌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따라서 우리 조는 신제품 ‘미래파 에센스 마스크’가 어떠한 마케팅 전략으로 인하여,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하였는가에 대하서 조사해 보았다.우선 신제품 개발 과정은 다른 마케팅 과정과는 다른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다.신제품 개발 프로세스1. 아이디어의 창출2. 아이디어 평가3. 제품개념의 개발과 테스트4. 마케팅 전략의 개발과 사업성 분석5. 제품개발6. 시험 마

  •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화장품업계 1위 `아모레 퍼시픽`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분석*화장품 사용인구 증가, 업계 시장 성장*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호기심, 관심 증가*화장품산업에 대한 정부의 지원*화장품 산업의 안정성*남성의 미용에 대한 관심 증대*중고등 학생의 화장품 수요 증대SWOT 분석SWO* 화장품 업계 경쟁 심화-공급과잉 현상 우려* 가격인하경쟁 부담* 기존 경쟁업체들의 공격적 마케팅 증대 가능성* 제조품 책임법의 시행* 외국브랜드의 국내시장 진출 다양화* 화장품 시장의 혼탁화* 품질 대비 고가격이라는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중국진출 성공사례
  • Ⅰ. 서론1)선정동기Ⅱ. 본론1)기업소개2)아모레퍼시픽의 제품군 소개3)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배경4)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현황5)중국진출 성공사례-중국 화장품 시장 분석 및 진출배경-아모레퍼시픽의 출시 제품과 마케팅 전략 -SWOT STP 4P-아모레퍼시픽의 성공요인-아모레퍼시픽의 진출 성과 및 현재 상황Ⅲ. 결론-앞으로의 전략 방안 및 결론-참고 문헌 및 사이트Ⅰ. 서론1) 선정동기경제가 발전되고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