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남성화장품 미래파 마스크 팩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와 회사소개
2. SWOT 분석
3. STP전략
4. 4P's
5.판매 후 고객관리
6.성과
7. 성공요인
8. 개선해야 할 점
- 본문내용
-
1. 선정이유와 회사소개
1)선정이유
불황 속에서도 ‘메트로 섹슈얼’ 열풍은 소비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 남성도 여성 못지 않게 외모를 가꾸고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태평양이 2004년 6월 선보인 남성용 팩 제품 ‘미래파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해 남성 화장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면서 이제 ‘남자도 팩 할 수 있다.’는 인식의 전환을 주었다. 이것은 업계에 남성용 팩 제품이 쏟아져 나오게 한 주인공인 셈이다. 또 2004년 시장을 주도한 히트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는 미래파 뿐만이 아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소망 화장품의 ‘꽃을 든 남자’, 표튠 등 새롭게 소비층으로 떠오른 남성을 중심으로 마케팅하는 회사는 많다. 우리는 이 중 남성화장품의 대표적인 미래파 마스크 팩을 조사해서 화장품 업계가 어떻게 마케팅 하고 성공하고 있는지 알아보기로 하였다.
2)회사소개
(1) 태평양(주)
▶본사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81 태평양빌딩
▶회사 설립일 : 1959년 3월 6일
▶기업 형태 : 거래소, 외부감사법인
▶상시종업원수 : 3200명
▶주업종 : 화장품 제조업
▶부업종 : 화장품 도매업
▶대표자 : 서경배
▶주요 사업 내용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첨가물, 의약품원료, 화장품 원료 제조 및 도매
태평양 화장품 계열 제품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