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쉬백 서비스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 캐쉬백 서비스의 정의
2, 캐쉬백 마케팅의 원조
3, 우리나라의 캐쉬백 서비스
도입배경
4, 국내의 캐쉬백 서비스
기업과 마케팅
5, 캐쉬백 서비스의
좋 은 점
6, 캐쉬백 서비스의
문 제 점
1, 우리가 생각하 는 캐쉬백의 미 래 전략
2, 불경기의 타계책으로서의
전천후 캐쉬백 마케팅
- 본문내용
-
서 론
“고객님 적립된 금액으로 계산해 드릴까요?” 식사를 마친후 계산을 하려는 우리에게 점원이 한 말이었다. 의아해 하는 우리에게 점원이 말하길 카드에 적립되어 있는 캐쉬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였다. 우리는 소위 ‘공돈’을 얻은 기분이었다.
캐쉬백 서비스라는 말이 아주 생소하게 들리지는 않을 것이다. 특히 SK사가 하고 있는 OK캐쉬백서비스는 이름은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음직하다. 그러나 정작 이런 캐쉬백 서비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신이 캐쉬백 서비스의 대상자인지에 대한 정확한 인식은 없을 것이다.
이러한 캐쉬백 마일리지 공화국은 on and off를 막록하고 개방형이자 적립형인 포인트를 중심으로 성장되어 왔다. 지금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어느곳엔가 쌓여가고있는 포인트가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경기 불황에 의해 위축된 소비심리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캐쉬백 서비스를 통해서 조금은 적은 부담으로 소비를 하고 있고 기업은 소비자들을 확보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있다.
우리는 이제부터 고객을 만족시키고 기업에게 효자 역할을 하는 캐쉬백 서비스의 추진 배경과 현재까지의 진행현황을 살펴보고 캐쉬백 서비스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불경기에 캐쉬백서비스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와 캐쉬백 서비스에 대한 미래에의 전략을 세워 보고자 한다.
본 론
1, 캐쉬백 서비스의 정의
- 참고문헌
-
1) 최신 마케팅원론 "philip Kotler , Gray Armstrong 2003년 제6판 도서출판 석정
2) 레포트 월드 포인트 왕국을 꿈꾸는 sk의 ok캐쉬백
3) 레포트 월드 짠돌이와 짠순이를 위하여!! 캐쉬백 마케팅
4) 한국경제 신문 99년9월1
5) 한국경제신문 2003년 10월 28일
6) 네이버 지식검색
7) 마일뱅크 홈페이지 http://www.milebank.co.kr/
8) 포인트뱅킹 홈페이지 http://www.pointbanking.com/
9) 팝 포인츠 홈페이지 http://www.poppoints.co.kr/
10) 포인트파크 홈페이지 http://www.pointpark.com/html/ma/main.html?rand
11) 해피캠퍼스 [마케팅] 오케이 캐쉬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