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공조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A brief summary of the article
2. Why this article/news story is interesting?
3. How the topic relates to advertising and promotion management?
Ⅲ. 결 론
1.유통경로의 변화
2.점포를 가지고 있지 않은 소매상으로서의 네트워크 마케터
3.시대상황에 맞는 창조적인 발상의 필요성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 론
오늘날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와 판매ㆍ유통을 통한 소비자와의 접점 및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미디어 수단이 엄청난 속도로 다양해지고 있는 데에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시장 다변화의 많은 측면은 어느 날 갑자기 생겨난 새로운 내용이 아니지만 그 빈도와 강도, 상호간 작용 및 변화의 가속화는 분명 그들을 고전하게 만드는 충분한 이유가 된다.
이러한 변화 중의 하나가 TV광고이다. 오늘날 기업 판매촉진 활동의 한 가지 방법으로서 TV광고는 과거만큼 그 위상을 떨치고 있지 못하다. 이는 광고비용이 상승하고, 시청자 세그먼트가 보다 세분화되고, 개인 디지털 비디오 리코더의 활용이 점차 증가함에 기인하는데 2010년이 되면 TV 광고는 90년의 TV 광고에 비해 그 효과성이 35%에 불과하게 될 것으로 예측된다.(맥킨지보고서 - ③ 시장다변화와 기업수익 확보전략 [한경비즈니스 2006-01-31 14:03])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동안 새로운 브랜드와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 전략 및 세그먼트 매니저, 새로운 채널 프로그램 매니저,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communication 수단의 변화에 따른 새로운 전략 등을 추가하면서 이러한 다양화 추세에 대응해 왔다.
- 참고문헌
-
■ Why this article/news story is interesting?
- 우리나라 네트워크 마케팅의 현황과 과제, 상경연구, 이윤보, 이동주, 1997.12 p143~167
- 통산산업부 유통산업과, <다단계판매 실태조사결과>, 1997.6.12
- 다단계 시장개방의 의의와 국내시장 현황 및 전망, 월간 다이렉트 셀링, 용안커뮤니케이션,김준녕, 1995.11.p62~63
■ How the topic relates to advertising and promotion management?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in Advertising & Promotion - Shimp
- 우리나라 네트워크 마케팅의 활성화를 위한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 용인대학교 경영대학원 장대진(2005)
- 네트워크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진선진(2006)
-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연구 -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 김미녀(2005)
- 입소문 커뮤니케이션과 공연소비자의 의사결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홍익대학교 광고 홍보 대학원 김미경(2005)
-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규 - 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이은준(2006)
- 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력과 입소문 참여자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광고PR학과 박정희(2003)
- 제품 속성에 대한 만족/불만족 평가, 동기유형이 전반적 만족도에 끼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중앙대학교 경영대학원 윤혜란(2000)
■ How the the article will help make the audience better managerial decision makers.
- 우리나라 네트워크 마케팅의 현황과 과제/한국 네트워크 마케팅 학술 심포지엄교재(1997.11.25)
- 다단계판매의 실태와 대책/한국형사정책연구원, 정진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노키아 사례
- [중소기업][기업][정보화][마케팅활동][마케팅][국가별 사례]중소기업의 특징, 중소기업의 필요성, 중소기업의 정보화, 중소기업의 영향력, 중소기업의 마케팅활동, 중소기업의 국가별 사례, 중소기업의 전망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기업이미지] 광고산업을 통한 우리기업의 국제경쟁력 이미지제고방안
- [경영시스템][산림 경영][학교 경영][기업 경영][국민건강보험공단][프랜차이즈]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 산림 경영시스템, 학교 경영시스템, 기업 경영시스템,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영시스템, 금융기관 경영시스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