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 자일리톨의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y Xilytole?
2. About Xilytole F
3. 상황분석(거시, 미시 환경, SWOT)
4. 주요 이슈 및 KSF(핵심성공요인)
5. 마케팅 목표
6. 마케팅 전략
7. 마케팅 활동
8. 마케팅 전략 수행 후의 변화된 성과
본문내용
1) 소비자의 가치․생활 패턴 변화
소비자들의 구매력 향상으로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와 욕구가 증대되었고 소비의 고급화로
차별화된 상품에 대한 욕구가 발생

2) 소비자의 껌에 대한 인식 변화
껌이 에티켓 기호제품에서 치아 건강을 위한 기능성제품으로 새롭게 인식됨

3) 소비자의 구매 습관
나이가 어린 계층에서 주로 소비하고 기능성으로 인해 식사 후 소비가 늘어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 자일리톨 기업분석
  • 롯데 자일리톨 기업분석Republic of The PhilippinesKHU – Biz MannerINDEX   Ⅳ 본론 3 -마케팅 성과 -마케팅 관리 Ⅴ 결론 Ⅱ 서론 -자일리톨을 발표 주제로 선정하게 된 계기-껌 시장 동향과 점유율 -자일리톨이란 무엇인가 Ⅱ 본론 1 -롯데 자일리톨 도입 -롯데자일리톨 제품 (사진) -97년 롯데 자일리톨 실패 요인 분석 Ⅲ 본론 2  -마케팅 전략 수립(환경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 Republic of The PhilippinesKHU – Biz Manner 껌 시장 동향과 점유

  • [중국경영론] 중국진출 오리온 초코파이의 현지경영 성공사례 분석
  • 전략이 되었다. 그 중 이미 세계적으로 해외직접투자의 무대가 되어버린 중국시장은 엄청난 소비인구와 성장세로 인해 수많은 글로벌기업들이 진출해 있는 상태이다. 우리나라 상품 중 중국 내수시장에 성공적으로 뿌리내린 제품은 오리온 초코파이, 농심 신라면, 크린랩, 롯데 자일리톨 껌 등이 있으며 이들 제품들은 중국 소매점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소비재로 중국시장에서 자리를 잡았다. 중국은 결코 만만한 시장이 아니며 세계 글로벌기업들과 중

  • 경영경제 자일리톨
  • < 마케팅 성공기업 사례 >롯데제과 “자일리톨”◈ 목 차 ◈Ⅰ. 서론 . 1Ⅱ. Xylitol Gum의 개발 11. 제품도입 . 12. 개발배경 . 23. Xylitol의 실패와 성공 2Ⅲ. 2000년 마케팅 성공 전략 31. 환경분석 . 32. S

  • [마케팅]롯데 자일리톨껌 마케팅 전략 분석
  • 롯데 자일리톨껌마케팅 전략 분석과목교수님발표조조원발표일목 차 . 회사소개 1. 회사 개요2. 회사 연혁Ⅱ.Envronment Analysis 1. 환경 분석(1) 거시적 환경 분석(2) 산업 구조 분석(3) 경쟁시장 분석(4) 시장조사2. SWOT 분석(1) Strength(강점)(2) Weakness(약점)(3) Opportunities(기회)(4) Threats(위협)Ⅲ. STP Analysis 1. 마케팅 전략(Marketing Strategy)의 기본방향(1) 구매 Paradigm의 전환(2) 전략적인 Communication의 접근(3) Mass Market 전략(4) Premium 가치 추구2. STP 전략(

  • [마케팅]롯데제과 자일리톨 마케팅전략 분석
  • 한국의 리글리가 되고자 하는 롯데 자일리톨의 도약시장 상황 분석 1990년대 롯데는 껌 시장의 주도권에 위협을 당하고 있었다. 그 당시 1991년에는 오리온의 후라보노, 1995년에는 해태의 덴티Q 가 등장하여 껌 시장을 석권하고 있었다. 경제성장에 따라 우리나라도 서구식 식생활의 확산으로 비만과 충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설탕이 아닌 대체 감미료를 사용한 식품들이 인기를 얻게 되었다. 90년대 중반 들어 껌 시장에도 설탕 대신 솔비톨, 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