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월마트 scm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CM
SCM의 정의, 배경, 발전과정, 목표
2. WAL-MART 소개
3. WAL-MART의 SCM
1) Cross-Docking
2) POS 시스템
3) 인공위성 시스템
4) QR (Quick Response) 시스템
5) WAL-MART의 배송센터
6) 공급자와의 파트너십 (P&G)
7) WAL-MART의 한국시장 진출
4. 결 론
- 본문내용
-
1. SCM (Supply Chain Management)
1. 고객주문에서 수주로부터 대금지불
2. 설비, 부품, 완제품까지 물류
3. 전체 프로세스(공급업체, 제조, 판매, 분배)와 고객과 관계되는 모든 활동
.
.
.
4. 결 론
SCM 도입 효과
1) 구색 갖추기가 변하여 매출이 증가한다.
2) 물류 재고까지 포함한 토탈 재고의 삭감
3) 토탈 리드타임이 단축된다.
4) 전체 업무 후로 개혁에 의한 저원가 조원실현
5) 현금흐름의 개선
6) 정보공유에 의한 시장의 수요 변동 리스크 최소화
7) 메이커의 마케팅 력 향상에 의한 신 가치 창조
파트너십으로 새로운
(고객 기본 가치)
가치의 창조
약탈 관계에 의한
파이(배분 가성 자원)
의 쟁탈에서
파이의 창조로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감사해여...............
- oh71b***
(2010.11.25 20:11: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