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피자 성공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5 / 2019.12.24
- 3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국내 피자관련 시장 규모 및 현황
Ⅱ. 본론
1. 미스터 피자 소개
1)회사 개요
2)회사 이념
3)회사 연혁
4)ABOUT CEO
5)글로벌 미피
6)점포 현황
7)미피의 년도별 매출액과 점포 현황
2. 경영 전략
1) 시스템 관리
2) 회사 컨셉 변화
3) 고객 서비스
4) 학과 개설
5) 사회 공헌 활동
3. 시장 환경 분석
1) BCG 매트릭스
2) SWOT 분석
4.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촉진믹스(4P)
2) 내부 마케팅
3) 관계 마케팅
4) 여성 마케팅
5. 경쟁 업체와의 비교
1) 도미노 피자와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비교
2) 도미노 피자의 SWOT 분석
Ⅲ. 결론
1. 미스터 피자의 발전 전략
2. 매장 방문(인터뷰) 및 느낀점
- 본문내용
-
Ⅰ. 서론
1.선정동기
평소에 즐겨먹던 피자, 어느 순간부터 친숙해졌던 피자, 시내나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생겨나기 시작한 피자 가게,, 수많이 생겨난 피자 가게 중에서도 후발주자로 시작하였지만 지금은 상당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미스터 피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선택했습니다.미스터 피자만의 경영 노하우와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알아본다.
2.국내 피자관련 시장 규모 및 현황
피자업계 1조원 규모 중 60% 가 배달
피자헛 모바일 주문 서비스 실시
도미노, 미스터피자도 TV주문, 인터넷 주문으로 배달 혈투
피자업계의 배달 전쟁이 가속화되고 있다.
주 5일 근무제 영향으로 주말에 가족단위 주문이 늘고 있는 추세며 피자의 대중화로 레스토랑 보다는 가정이나 집에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는 이미지가 확산돼 배달피자 수요가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외식 배달시장은 2조6천억원 규모로 추산되고 있으며 이중 피자헛,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등 피자 시장규모는 1조원 정도를 점유하고 있다.피자시장 규모는 지난해 말 현재 피자헛은 4천억원, 도미노피자 2천억원, 미스터피자 18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 피자시장은 중소 브랜드를 합쳐 1조원 정도로 추정되고 있으며 이중 배달 매출 비중은 60% 정도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 각 업체별 배달매출은 배달전문점인 도미노피자, 파파존스, 피자에땅 등은 제외하고 피자헛이 50%선, 미스터피자가 30% 정도를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각 업체들은 배달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다각도의 방안을 수립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