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한미약품 아모디핀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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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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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 요
1.1 회사소개
1.2 제품소개
1.3 선정배경
2. 시장조사 및 분석
2.1 고혈압 시장 조사 및 분석
2.2 아모디핀 제품의 시장 조사 및 분석
2.3 설문자료 분석
3. 경쟁사와 비교 분석
3.1 SWOT 분석
3.1.1 노바스크 SWOT 분석
3.1.2 아모디핀 SWOT 분석
3.2 4P 분석
3.2.1 노바스크 4P 분석
3.2.1 아모디핀 4P 분석
4. PROMOTION 전략
5. 향후 FTA 영향 분석
- 본문내용
-
- 해외매출이 국내매출 넘는 글로벌 제약기업이 지향점
‘인간존중, 가치창조’라는 경영이념에 바탕을 두고 지난 73년 창업 이래 도전과 성장을 거듭해온 한미약품의 목표는 국내 1위가 아니다. 한미가 겨냥하는 것은 세계적인 다국적 제약사들과 당당히 어깨를 겨루어나가는 것이다. 신제형 개발 및 신 물질창출 등 끊임없는 기술혁신 및 정보축적으로 명실 공히 세계와 어깨를 겨루는 기업으로 착실히 발돋움해가고 있다. 한미는 해외매출이 국내매출을 넘는 글로벌 제약기업을 지향하고 있는 것이다. 한미약품이 세계적인 제약회사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는 사실은 매출 및 주가상승에 따라 투자의 객관적 지표가 되고 있는 외국인 지분율이 현재 40%대로 국내제약사중 최고를 기록하고 있다는 데서 입증되고 있다. 외국인 지분율이 높다는 것은 외국인들이 한미약품의 연구개발력과 함께 성장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분석, 평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 처방의약품, 2005년 상반기 국내제약업계 랭킹 1위 차지
마케팅 전략 Never Ag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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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은 매출액의 80%가 치료제로서 매출상위품목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처방의약품으로 현재 국내 처방의약품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연구개발력이 뒷받침된 우수한 처방의약품 브랜드 파워와 탄탄한 영업 마케팅 조직이 일군 성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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