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아이팟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개
2. 시장 분석
3. 소비자 분석
4. 가설
5. 가설 검증
6. 전략
7. 한계점
본문내용
기업소개
이념 “Think different” “User friendly”

1976년 Steve Jobs와 Wozniak 공동설립
1984년 최초의 메킨토시 광고 집행
2001년 iPod 출시 iPod의 인기에 힘입어
미국 애플 컴퓨터의 부채가 10년 만에 제로(0)를 기록
<Edaily News 2004-3-6>
.
.
1. 해외 시장 분석

미국 MP3P 시장 전체의 50%이상, HDD 타입에서는 92%
전세계 시장 HDD 타입에서는 50%이상 점유율 <전자신문 2005.2.4>

국내 시장에서의 점유율 1%에 불과

2. 국내 시장 분석

iriver

기술과 스피드에 의한 시장선점
Kill iPod”를 내세운 글로벌화 전략
고객니즈 바탕으로 한 타 음악재생기기 장점 결합

iAUDIO

다양한 이퀼라이저 모드, 저렴한 가격
사용자 위주의 기능 설정,
온라인 유통시장에서의 강세 유지
SK 텔레콤과의 전략적 제휴(음악 서비스 ‘멜론’ 개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결론이 없어요.
  • layu***
    (2007.10.16 13:49:34)
회원 추천자료
  • 패션마케팅(디자인마케팅)에 대해서
  • 마케팅의 정의 -3-1. 패션 마케팅이란 -3-2. 패션 마케팅 관리의 접근 방식 -3-3. 패션 마케팅의 특성 -4-- 본론 Ⅱ -삼성 안나수이 폰 -5-1. 휴대폰 시장의 환경분석 -6-2. 삼성 애니콜 -7-3. 안나수이 폰의 탄생배경 -8-4. SWOT 분석 -10-5. STP 분석 -12-6. 4Ps 분석 -13-7. 소비자 분석 -16-- 본론 Ⅲ -사례조사 -17-사례 1. 애플사의 누드 컴퓨터 ‘아이맥’ -18-사례 2. 애플사의 MP3 아이팟 제품군 -19-사례 3. 소니의 디지털 카메라 ‘DSC-T7’ -20- 사례 4. 소니의 디

  • [마케팅조사] MP3 Player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속성과 개선점 조사
  • 아이팟, 아이리버, 옙의 기세에 밀려 한때의 저력을 발휘하지 못한 채 비교적 낮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상태이다. 아이팟아이리버옙코원3. 설문지본 설문의 응답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되며, 학습이외의 목적으로는 전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솔직한 답변을 해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2008년 5월명지대학교 경영학과 마케팅조사 김중현 외7명일동문의 연락처 : 김중현010-3174-1927주변에 MP3 관련 업종 종사자가

  • 아이팟 시장 내 아이팟 현황 아이팟 마케팅 분석 아이팟 STP 분석
  • 아이팟목 차1. mp3 시장 내 아이팟 현황2. 아이팟 마케팅 분석a. 아이팟 STP 분석b. 아이팟 SWOT 분석c. 아이팟 4P 분석3. 아이팟 전망1. mp3시장 내 아이팟 현황한국MP3 Player시장조사 한국MP3 Player시장을 조사함에 있어서 그 표본은 설문 총인원인 178명이다. 아래의 그림은 개개의 답변을 총정리하여 그래프로 표혀해 낸 것이다. 이상의 3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한 결과, 아이리버에 대한 한국에서의 인지도가 현재 매우 높다고 판단된다. 그리고 브

  • [히트상품,마케팅분석,특허] 히트상품 조사분석
  • 아이팟, 한경희스팀청소기, 비데 등에 대해 조사하였다. 역시 예제와 마찬가지로 기술적 분석과 마케팅 분석을 하였다.1-1.히트상품이란 무엇인가히트상품에 대한 정의를 조사 중  어느정도 해야 히트상품이지? 하는 생각이 떠올랐다.천만대 이상 팔면 히트 아닌가?매출대수보다는 폭발적인 수익을 내서 PS(Profit Sharing)을 많이 받는게 히트지?꼭 판매대수가 아니어도 사회적 이슈를 일으키면 히트상품이 아닐까?결론없이 그럴싸한 수많은 생

  • [경영성공사례] mp3 `IRiver(아이리버)와 I-Pod(아이팟)`의 성공요인분석
  • M.I.S Team Project“I-River와 I-Pod”의 성공요인 분석 차 례 1. 도입부2. I-river 성공, 성장사례 (1) 설문조사 ① 한국MP3 Player시장조사 ② 아이리버에 관한 설문조사 - 현재 아이리버 사용자 ③ 아이리버에 관한 설문조사 - 타사제품 사용자 ④ 한국시장에서 아이팟에 대한 인지도 조사(2) 아이리버 마케팅 담당자와의 이메일 인터뷰3. I-Pod의 획기적인 성공도약(1)아이팟의 성공현황 및 제품 소개 ① iPod의 특징 (2) I-Pod의 도전(3) 아이팟미니 런칭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