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아이팟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개
2. 시장 분석
3. 소비자 분석
4. 가설
5. 가설 검증
6. 전략
7. 한계점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이념 “Think different” “User friendly”
1976년 Steve Jobs와 Wozniak 공동설립
1984년 최초의 메킨토시 광고 집행
2001년 iPod 출시 iPod의 인기에 힘입어
미국 애플 컴퓨터의 부채가 10년 만에 제로(0)를 기록
<Edaily News 2004-3-6>
.
.
1. 해외 시장 분석
미국 MP3P 시장 전체의 50%이상, HDD 타입에서는 92%
전세계 시장 HDD 타입에서는 50%이상 점유율 <전자신문 2005.2.4>
국내 시장에서의 점유율 1%에 불과
2. 국내 시장 분석
iriver
기술과 스피드에 의한 시장선점
Kill iPod”를 내세운 글로벌화 전략
고객니즈 바탕으로 한 타 음악재생기기 장점 결합
iAUDIO
다양한 이퀼라이저 모드, 저렴한 가격
사용자 위주의 기능 설정,
온라인 유통시장에서의 강세 유지
SK 텔레콤과의 전략적 제휴(음악 서비스 ‘멜론’ 개시)
자료평가
- 결론이 없어요.
- layu***
(2007.10.16 13:49: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