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사이트]야후(Yahoo)의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3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정보의 바다 야후
Yahoo! 의 성장과정, 오늘날의 현황과 야후의 성공이 의미하는 인터넷에 대해 알아보자.
야후의 성공요인을 몇 가지로 짚어보자
- 본문내용
-
정보의 바다 야후
바다를 항해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몇 가지를 꼽아보면 우선 '배'가 있어야 하고 원하는 목적지에 다다르기 위해서는 항해지도와 나침바늘 들 수 있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는 것은 웹 서핑, 웹 항해라고 부를 정도로 인터넷은 곧잘 망망 대해에 비유된다. 일부 전문가들이 사용하던 네트워크에 불과하던 인터넷을 대중화한데에는 배의 역할를 하는 웹 브라우저와 더불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항해지도 격인 검색 엔진의 영향이 컸다. 이런 검색엔진의 선두주자가 바로 Yahoo! 이다.
Yahoo! 의 성장과정, 오늘날의 현황과 야후의 성공이 의미하는 인터넷에 대해 알아보자.
Yahoo! 는 1994년 4월에 Jerry Yang 과 David Filo 라는 스탠포드 대학교 전기 공학 박사 과정에 있던 두 사람이 박사논문 작성에 필요한 정보가 있는 사이트를 찾아보기 쉽게 분류, 웹사이트 목록을 만들었던 것이 그 모태이다. 개인적인 필요에 의해 만들어 졌던 이 웹사이트 리스트는 뜻밖으로 스탠포드 대학의 네트워크 트래픽 폭주가 일어날 만큼 스탠포드 대학생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다.
1년이 지난 1995년 4월 Venture Capital 인 Sequoia Capital사로 부터 400만 달러의 Venture Capitla 을 유치함으로서 Yahoo! 란 회사가 공식적으로 탄생하게 되었다. 1995년 말 계속적인 운영자금 확보가 필요했던 Yahoo! 는 2차 자본 모집에서 회사가치를 400만 달러로 인정받아 안정적인 자금확보와 아울러 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