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푸르덴셜(MYLP.COM)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푸르덴셜 회사개요
2 비즈니스모델
3 STP분석
4 경쟁사분석 - 삼성생명
5 SWOT분석
6. 향후 발전 방향
본문내용
2. 비즈니스모델 – MyLP.com
여러분과 여러분 가족의 평생 동반자, 라이프 플래너
과학적인 맞춤 생명 보험의 전문가, 라이프 플래너
'가족사랑, 인간 사랑'의 실천자, 라이프 플래너
1:1 평생 컬설팅, 당신만을 위한 최고의 라이프 플래너


2. 비즈니스모델 – MyLP.com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란 생명보험을 중심으로 하는
재정서비스사업에 종사하는 에이전트(Agent)들의 권위있는 국제기구
MDRT는 1927년에 보험금액 백만불 이상의 생명보험을 판매한 32명의 탁월한
생명보험 에이전트들에 의해 생명보험 세일즈와 서비스에 있어서 높은 수준의
전문가적 접근을 추구하기 위해 미국에서 결성되었고, 윤리적 규범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고객서비스, 전문지식, 세일즈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HRM] 기업의 국제화에 따른 해외 인사관리
  • 인터넷과 마케팅 (박영사, 2003)김성국, 김민수, 이슈중심 인사관리, (삼영사) 페이지 242~245전용옥 김주헌 윤동진, 국제경영, (문영사), 2004*홈페이지 푸르덴셜 생명보험http://www.prudential.co.kr/ 생명보험협회http://klia.or.kr/김성국, 김민수, 이슈중심 인사관리, (삼영사) 페이지 242~245전용옥 김주헌 윤동진, 국제경영, (문영사), 2004, 페이지 299~301 도요타 프랑스 공장의 문화적 충돌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 전용욱 김주헌 윤동진 페이지 302~33

  •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 REPORT인터넷 마케팅의 발전과 환경 인터넷의 확산 이제, 지구상 어디에서든지 비즈니스를 한다는 사람치고 인터넷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었을 것이다. 누구나 인터넷이 정보의 보고, 정보의 낙원, 네트워크의 네트워크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본래 학술적 용도로만 쓰이던 인터넷을 상업화하여, 인류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하였던 무서운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그 발전 속도는 관계자 스스로도 통제할 수 없을 정

  • 퍼스널마케팅,퍼스널마케팅전략,퍼스널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마케팅이 요구된다. 이제까진 주택을 완성 후에 분양했지만, 이제는 초기 단계부터 끝까지 맞춤 설계를 통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기 시작했다. 획일화된 주택에서 벗어나 고객 맞춤형의 퍼스널마케팅이 필요해지고 있는 것이다.부동산이라는 것은 소비자의 구매능력에 따라서 다양한 구매가 이루어지는 상품이기에, 구매능력에 맞춘 다양하게 나눈 부동산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야 한다.6. 퍼스널마케팅의 부동산 접목 사례 현대건설‘쿠킨 쿠

  • 인터넷마케팅(INTERNET MARKETING)에 대해서
  • 인터넷 마케팅의 이점 -75.1 구매자의 이점 -75.2 판매자의 이점 -76.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수립 -96.1 마케팅목표의 결정 96.2 인터넷시장의 세분화 96.3 표적시장 선정 10-사례-아이럭서리 (각종 명품할인에서 명품 브랜드별 동호회까지) -11

  • 대한항공 스토리텔링마케팅 사례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광고 성공요인분석및 대한항공 미래전망,스토리텔링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
  • 대한항공스토리텔링 마케팅사례분석 보고서CONTENTS< 서론 > 1. 항공산업의 발전2. 항공사들의 경쟁3. 시장 및 여행 트렌드의 변화 < 본론 > 4. 새로운 스토리텔링 마케팅5. 새로운 스토리텔링 마케팅 제시- 대한항공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6. 대한항공 스토리텔링 마케팅 흐름7. 대한항공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긍정적 효과8. 대한항공 스토리텔링 마케팅이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9. 기타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사례1) 성공사례1-1)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