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시장 조사 및 판매 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상업활동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시장 조사 및 판매 전략 보고서 입니다. 실제 사용하던 것을 내용 및 데이타를 가명 처리한 것으로 실제 회사 전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 실정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목차
1. Teknika Reg 시장의 구분
2. 미국내 경쟁사 현황
3. 독일시장內 당사 카타용 거래현황(Kb bmh 공급
4. 독일지역 판촉 진행時 문제점 (Teknika Reg)
5. 중국, 대만 진행
6. 미주 / 남미
7. 인도 진행사항
8. 06년도 판촉 추진 일정
9. 06년 카타용 확판계획
05년 해외시장 실적 현황
해외시장 판촉진행 현황
06년 매출 가시화 Load Map
시장별 세부 확판 전략 판촉 계획
신규 거래선 개척 추진 현황 및 전략
안정기 시장 판매 전략
재고 처리 방안
본문내용
...
...
Teknika Reg Multimedia
(주변기기로써 비교적
높지않은 기술력으로
진입가능→당사의 Target)
삼성, LG Navigation Systems (HDD, DVD, CD)
AV & Rear Seat Entertainment Systems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시장세분화와 미시마케팅 사례 -여인닷컴
  • 판매되고 있었다. 3. STP 전략1) 시장세분화※ 연령 및 성별 기준의 세분화⇒ 여인닷컴은 불특정 다수의 네티즌을 구매대상으로 삼는 대신, 여성들의 필수품인 화장품이나 향수 등으로 제품 품목을 한정시키고 그 제품을 많이 찾는 20~30대 여성시장을 공략하기로 했다.‘여인닷컴’ 의 마케팅 전략은 단일 시장 집중화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화장품이라는 단일제품으로 20~30대 여성의 단일 세분 시장에 소구하는 전략으로 가장 단순한 형태이다.

  • 캡스톤 디자인 결과보고서(쿨토시 베트남 수출 전략)
  • 캡스톤 디자인 결과보고서( 과제명 : 쿨토시 베트남 수출 전략 )목차Ⅰ 캡스톤 디자인 개요1. 배경 및 필요성2. 캡스톤 디자인 목표Ⅱ 캡스톤 디자인 내용 및 방법1. 기업 발굴2. 기업 소개 3. 아이템 소개4. 시장 조사5. 수출 및 마케팅 계획6. 마진 계산7. 판매전략8. 시사점ⅲ URLⅠ 캡스톤 디자인 개요1. 배경 및 필요성국제무역학과 학생으로서 무역이라는 이론적 수업을 떠나 무역을 직접 경험 함으로써 무역을 현장 학습을 통해 실제로 바이

  • [마케팅관리론] 블링펜 마케팅전략
  • 보고서는 이 ‘블링펜’의 포지셔닝을 위한 자사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 그 목적이 있다.Ⅱ. Procedure본 조사는 화장품 산업 내 뷰티쁘띠가 출시한 블링펜‘이 성공적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데 그 목적이 있다.제일 먼저 뷰티쁘띠의 비젼과 미젼을 설정하여 화장품 산업에서 우리의 정체성을 밝히고 뷰티쁘띠를 나타내는 로고를 제작했다.그 후 우리 제품이 속한 산업의 현재와 미래 시장, 고객이 지니고 있는

  •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수집 유니클로 내부 환경 분석
  • 전략을 그들만의 효율적인 생산 및 품질관리로 실현하였다. Place(유통)측면에서는 롯데쇼핑과의 합작을 통해 해외진출 기업으로서의 한계를 벗어날 수 있었고, 전 유통영역으로의 유통망 확대를 이뤄내는 기반이 되었다. Promotion(촉진)측면에서는 공격적인 광고전략,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콜라보레이션,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및 1+1 마케팅을 통해 유니클로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이러한 분석의 토대 아래 유니클로가 국내 시장의 선두주자로

  • [산업조직론] 합성세제산업의 시장 -담합시장에 초점
  • 조사됐다. 제올라이트는 대부분이 합성세제에 사용되는데, 공급업체인 코스모산업은 독일 Sasil社 기술을 도입, COLITE라는 제품으로 90년부터 생산을 시작했다. 96년에는 1만6500톤 가량을 판매했는데 주로 LG화학, 무궁화, 제일제당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해외로는 대리점을 통하거나 해외업체들과 직거래를 하고 있으며, Lion과 P&G, 대만 등지로 96년에 1만3500톤을 수출했다. 89년 후반기에 시장에 참여한 제오빌더는 화학연구소와 공동으로 생산기술을 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