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
-하나투어의 기본사항들
1. 도입
(1) 조사의 목적
(2) 조사방법 및 범위
2. 본론
(1) 여행1팀 AGENT상황
(2) 여행1팀 세일즈 & 마케팅 교육프로그램
(3) 여행1팀 서비스 및 의식개혁 프로그램
(4) 여행1팀 전략적 상황의 틀(여행사를 사로잡는 비법)
(5) 부수적인 핵심역량강화
3. 맺음말
4. 추가내용
- 본문내용
-
도 입
1. 조사의 목적
하나투어가 전국 유수의 여행사와 함께 하는 도매업(WHOLE SALER)으로써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과정에서 초기 선배들의 노력이 현재 업계 1위라는 명예를 등에 지고 아직도 산업전선에서 세일즈맨들은 뛰어다니고 각 부서는 항공과의 싸움으로 고된 하루를 긴장의 연속으로 열심을 다하고 있다.
모든 기업은 영업활동으로 인한 판매를 촉진시키고 있듯이 여행업에서도 영업의 역할이 큰 비중을 자리하고 있다. 현재 하나투어가 도매업으로서 경쟁사인 모두투어와 혜성관광 그리고 각기 조금씩 그 조짐을 갖고 있는 여행사간에 우위성을 확보하기 위한 영업의 비법이라 할 수 있는 전술과 전략을 공유함으로 다각적인 세일의 형태를 모색하고자 한다.
본 보고서에서는 여행업의 마케팅(marketing) 활용에 관한 이론과 실제를 연계시켜 다룸으로써 하나투어 세일즈맨들이 효과적인 영업활동 전개를 통하여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향과 여행1팀의 세일방법(AGENT를 사로잡는 우리만의 비법)과 그 전략 마케팅 방안을 모색하기로 한다.
2. 조사방법 및 범위
본 보고서의 방법은 문헌적 자료와 이미 여행1팀이 경험했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발생한 사료분석을 나열하고 각 에이전트 시장조사를 통한 상품의 효율성을 판단, 관련되어 이루어 질 수 있는 판매전략을 나열하였다.
- 참고문헌
- 하나투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