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
-하나투어의 기본사항들
1. 도입
(1) 조사의 목적
(2) 조사방법 및 범위

2. 본론
(1) 여행1팀 AGENT상황
(2) 여행1팀 세일즈 & 마케팅 교육프로그램
(3) 여행1팀 서비스 및 의식개혁 프로그램
(4) 여행1팀 전략적 상황의 틀(여행사를 사로잡는 비법)
(5) 부수적인 핵심역량강화

3. 맺음말

4. 추가내용
본문내용
도 입
1. 조사의 목적

하나투어가 전국 유수의 여행사와 함께 하는 도매업(WHOLE SALER)으로써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과정에서 초기 선배들의 노력이 현재 업계 1위라는 명예를 등에 지고 아직도 산업전선에서 세일즈맨들은 뛰어다니고 각 부서는 항공과의 싸움으로 고된 하루를 긴장의 연속으로 열심을 다하고 있다.
모든 기업은 영업활동으로 인한 판매를 촉진시키고 있듯이 여행업에서도 영업의 역할이 큰 비중을 자리하고 있다. 현재 하나투어가 도매업으로서 경쟁사인 모두투어와 혜성관광 그리고 각기 조금씩 그 조짐을 갖고 있는 여행사간에 우위성을 확보하기 위한 영업의 비법이라 할 수 있는 전술과 전략을 공유함으로 다각적인 세일의 형태를 모색하고자 한다.
본 보고서에서는 여행업의 마케팅(marketing) 활용에 관한 이론과 실제를 연계시켜 다룸으로써 하나투어 세일즈맨들이 효과적인 영업활동 전개를 통하여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향과 여행1팀의 세일방법(AGENT를 사로잡는 우리만의 비법)과 그 전략 마케팅 방안을 모색하기로 한다.

2. 조사방법 및 범위

본 보고서의 방법은 문헌적 자료와 이미 여행1팀이 경험했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발생한 사료분석을 나열하고 각 에이전트 시장조사를 통한 상품의 효율성을 판단, 관련되어 이루어 질 수 있는 판매전략을 나열하였다.
참고문헌
하나투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여행사 `하나투어`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았다.그리고 우리나라에 많은 여행업체들이 있는데 왜 하필 하나투어를 선택했냐면 하나투어는 5년째 국내 여행업체 실적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그래서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다면 불황기를 타개하기 위한 각 여행사들의 전략을 알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을 했기 때문이다.2. 현재 상황 및 추세♠ 하나투어 출국자 점유율 8.7% (2004. 8. 13) 하나투어는 올 상반기 출국한 관광객의 행사 중 8.7%를 차지 했는데, 작년 같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 마케팅 성공 사례 . p28Ⅲ. 하나투어가 나아갈 방향 p311. 하나투어 마케팅의 문제점 . p312. 하나투어 사례 조사를 통해 18 조가 제안하는 여행사 생존 전략 p31-참고자료 p3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과제(A+리포트)
  • 하나투어 마케팅 분석(1) 하나투어만의 마케팅 특징 (2) SWOT 분석 (3) 환경 분석 3. STP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마케팅 믹스 (4p) 전략(1) 상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5. 하나투어의 파트너십(1) 고객 (Customers)(2) 대리점(agent)6.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성공 사례Ⅲ. 하나투어가 나아갈 방향1. 하나투어 마케팅의 문제점2. 하나투어 사례 조사를 통해 본 여행사 생존 전

  •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모두투어와의 비교분석)
  • 하나투어 마케팅전략.(모두투어와 비교분석)I. 서론1. 연구 배경 및 목적가. 연구배경1989년 해외여행 전면 자유화 조치 이후로 여행시장이 자율화 됨과 동시에 국민들의 평균 소득수준이 증가되면서 해외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였고 현재에도 여행시장은 꾸준히 성장하는 추세이다한국의 여행시장은 아웃바운드 여행사를 기준으로 모두투어가 1989년 해외여행 완전 자유화 이후 국내 최초로 ‘도매 여행업’을 시작한 이후 하나투어, 롯데관광

  • 하나투어CRM,CRM사례,CRM기업,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전략,하나투어분석,여행사마케팅,여행사분석
  • 등 수집사내 공지를 통한 개선방안 모색60%이상 재 구매 고객 로열티 구축CRM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특화여행 브랜드 출시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정보 제공해피콜 전화 제도도입 여행 매니저의 고객관리Whole sale 프로그램의 ONE-STOP서비스CRM CRM ; 하나투어닷컴Etc.다양한 CRM 마케팅 전략ContentsHANATOUR CRMConclusionConclusion‘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신속하고 정확한 여행 정보 제공신용 확보단골고객 유지MissionThank You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