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텔레콤의 마케팅전략 및 성과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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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K telecom소개
-자사분석
-2005년 마케팅 전략
-2005년 마케팅 성과 분석
-2006년 마케팅 전략
-2006년 1분기 마케팅 성과분석
-2006년 향후 전망

본문내용
SK telecom 소개
◎기술혁신을 통한 이동통신 시장의 리더
- 국내 최초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 개막


- 세계 최초 CDMA 기술 상용화로 제2세대 이동통신 시대실현


- 세계 최초 제3세대 동기식 IMT-2000 상용화

1.기업 브랜드
◎공감마케팅

- 현대생활백서
휴대폰 사용자들의 공감
+ 네티즌의 입소문
= 엄청난 시너지 효과

◎감성마케팅
- 사람을 향합니다
첨단 기업이 사람의 가치를 되묻는 역발상
사회적 나눔
아날로그적인 정서에 대한 욕구 충족

◎스포츠마케팅
- 농구단, 축구단, 마라톤, 골프대회 등 후원

- e –sports
2005년 ‘e-sports 협회 회장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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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텔레콤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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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 Telecom 사업현황, 마케팅 전략
  • 분석단위(억)56.9 %53.9 %52.3 %53.3 %54.5 %(Source : MIC, 각사 재무제표, Nomura)26.9 %29.9 %31.4 %31.9 %15.1 %13.2 %14.7 %14.8 %14.2 %31.3 %*Ⅳ. 마케팅 전략시장 세분화앰부쉬 마케팅스포츠 마케팅브랜드 마케팅이미지 마케팅문화 마케팅스타 마케팅11*어떻게 SK텔레콤은 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1등 기업이 되었을까?Ⅴ. SK 텔레콤의 힘 위기극복사례112TTL이라는 브랜드로 20대의 젊은 층을 공략구식의 이미지를 탈피 이동통신 업계에서 대표적으로 성공

  • 창업투자분석 LG텔레콤 대리점 창업
  • sk, ktf, lg 텔레콤의 삼강 체제!->잠재적 경쟁자의 진입이 현실상 불가능시장의 높은 진입장벽*성과를 낼수 있도록 체계적인 훈련 및 교육지원성과중시의 훈련및 교육지원업종선택이유(LGT 텔레콤)- 3분기 순증가입자 6만7천 증가- 누적 33만2천으로 이통3사중 점유율 증가업종선택이유(LGT 텔레콤)직전 분기 대비 29.5%, 전년 동기 대비 7.5% 각각 증가 LG텔레콤 3분기 영업이익 1,230억 원, ■ 마케팅 비용, 직전 분기(2,614억 원) 대비 15.4% 줄인 2,212억 원

  • [마케팅전략]국내 이동통신 시장의 마케팅 전략
  • SK 텔레콤(011,017)53.6약 1,761KTF(016,018)31.6약 1.038LG 텔레콤(019)14.6약 486제3장 본론 - 마케팅 전략의 이론적 고찰1. 고객만족의 정의 고객만족이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비교, 평가, 선택하는 구매 전 상황이나 구매 후 상품, 서비스 자체의 성과에 대해 고객 개인의 성격 및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라 느끼는 포괄적 감정으로서 구매 전 상품에 대한 구매 후 상품에 대한 구매 후 상품성과에 대한 고객의 평가로 정의할 수 있다.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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