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2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레드망고] 기업 소개
(1) [레드망고]란?
(2) [레드망고] 기업이념
(3) [레드망고]의 저지방 아이스크림이란?
(4) [레드망고] 기업연혁
(5) [레드망고]의 두리바치 문화개념
(6) [레드망고]의 선정 이유
2.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fp드망고]의 4P 분석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4. [레드망고] 3C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onsumer
5. [레드망고]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6. 결론
- 본문내용
-
1.[레드망고] 기업 소개
① [레드망고]란?
레드망고는 “겸손함”, “정열” 그리고 “BECOMING”을 의미합니다. 망고는 열대아 과일의 여왕으로 익어감에 따라 초록색에서 점차 붉은 색으로 변하고 완전히 익으면 노란색으로 바뀝니다. 바로 익기 전의 레드망고는 우리의 자연, 우리의 고객 그리고 우리자신에게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임하고자 하는 레드망고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레드는 또한 자연, 인간, 그리고 삶에 대한 레드망고의 정열을 의미합니다. 가득 차 있는 물잔에 물을 붓게 되면 넘치는 것처럼 아직 차 있지 않은 레드망고는 유연함과 잠재성 그리고 정체하지 않고 항상 진보하는 과정 속에서 자연과 우리자신을 사랑하는 공간이 되고자 합니다.
② [레드망고] 기업이념
“나를 사랑하자”
"어머니의 정성어린 가슴과 사랑”이 고객에게 주는 레드망고의 마음입니다.
레드망고는 “우리가 먹는 것은 우리자신의 일부가 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혀의 즐거움을 넘어 몸의 즐거움”을 추구합니다.
유산균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자연음식”을 추구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저지방 과일 요구르트”를 추구합니다
가족을 위해 신선한 재료를 구입하고, 씻고, 다듬고, 음식을 준비하는 “어머니의 손에 담긴 정성어린 가슴과 사랑”을 레드망고는 잘 알고 있습니다. 레드망고는 “우리가 먹는 것은 우리자신의 일부가 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혀의 즐거움을 넘어 몸의 즐거움”을 추구합니다. “시간”이라는 자연의 힘을 이용하여 “유산균”을 배양하고 정체하지 않고 생성하는 음식과 맛을 창조함으로써 문명과 자연의 대립이 아닌 조화와 융합을 통한 자연음식을 추구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저지방과일요구르트를 사랑하는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③ [레드망고]의 저지방 아이스크림이란?
레드망고 저지방과일요구르트는 유지방함량이 보통 아이스크림(15%~30%)에 비해 약 20배가량 적은 1%미만이며 칼로리는 100g당 약120 kcal입니다. 유산균은 장내에서 독소를 생성하는 유해균을 억압하여 부패성분의 발생과 흡수를 억제하며 암을 예방하고 바이러스등으로부터 인체를 지켜주는 면역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또한 치주병이나 질염, 위궤양, 얼굴주름살 등을 개선하는 효과와 콜레스트롤을 감소시켜 성인병을 예방하고 B군의 비타민을 생산해 주며 칼슘의 섭취를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지방과일요구르트에 과일/시리얼/너트 등을 토핑으로 추가하시면 각종 비타민의 섭취도 가능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