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인터파크 & 삼성몰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전자상거래란?

2. 인터파크 VS 삼성몰

3. 삼성몰 사태

4. 개선점과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그 후 인터넷 쇼핑몰의 변화


한솔 CS클럽 : 100만명 동시 수용 시스템 구축 방화벽
설치 및 128비트 암호화 정보전송 기법
채택. 동부 화재 네티즌 보험 가입, 최고
1억원 보상

인터파크 : SSL(Secure Socket Layer)방식으로 암호화
전송, 2중 방화벽 침입 탐지 시스템 가동 및
보안 전문 업체에 해당 분야를 아웃소싱 중
현대 해상 화재 넷 시큐어 종합 보험 가입, 최고
300만원 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의 위치와 그에 대한 활성화 방안
  • 분석 ① 메인 구성 ② 수익 구조 ③ 경영 실적 ④ SWOT⑤ STP⑥ 4C ⑦ 성장률 3. 성공요인 lll. 결론 1. 위기 및 해결책 (활성화 방안) 2. 전망과 비전 3. 사이트 평가점수 Ⅰ. 서 론1. 선정이유 1996년 쇼핑몰이 출현하기 시작하고 쇼핑몰에 대한 기대가 컸지만 현실적으로는 많은 쇼핑몰들이 단기간에 도산하였다.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에는 기업에 대한 불신감, 통신망 확보 부족, 오프라인 상에서의 구매와 비교해 별로 온라인상의 쇼핑의 매력이 떨

  • 인터파크 분석 레포트
  • 인터파크로 출범1998~1999 티켓파크, 북파크, 투어파크 등 무형상품 부문 오픈1999년 7월 코스닥 시장 상장- 2000년 인터파크 구스닥 설립 (현재의 G마켓)2000년 B2C(기업대소비자) 사업 부문 본격적으로 확장2003년 종합쇼핑몰 시장 1위 탈환 (거래총액 기준)2004년 10월 e-마켓플레이스 시장 진출 (미니샵 오픈)- 2006년 현재 120만종의 상품 판매>인터넷 인프라의 확층, 인터넷 이용자수 급증 => 전자상거래 시장 확대경제적환경 – 삼성몰, 롯데닷컴, 한솔CNS, 바

  • [인터넷쇼핑몰]인터넷 쇼핑몰의 문제점 및 전망
  • 쇼핑몰 기업 분석1) 종합 직판형 몰Ⅰ - 삼성몰(www.samsungmall.co.kr)종합 직판형 몰이란 오프라인의 백화점을 생각하면 이해가 쉬워진다. 인터넷 몰 상에 전시되어 있는 상품을 몰에서 재고 상품으로 구입을 해놓고 주문이 들어오면 그 재고에서 상품을 배송하는 형태로 전시 상품에 대한 소유가 몰 자체에 있고, 상품에 대한 책임 및 배송의 책임도 몰 자체에서 지는 형태의 몰이다. ① 삼성몰에 대하여삼성몰은 1998년 9월 삼성물산이 기존의 유통사업 경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쇼핑몰의 위상을 높이며 함께 공유해 나가는 유통체제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다. 2. LG eshop 전략 분석(단점 및 약점)1) 지열한 경쟁 요건인터넷 보급이 과속화 되면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수요 확대와 맞물려 최근 2~3년간 인터넷 쇼핑몰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98년말 400개 정도이던 인터넷 쇼핑몰이 금년 2월말 현재 약 1,900여개로 5배 가까이 늘어난 상태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의 경쟁사인 인터파크와 삼성몰, 한솔CSN 들의 성장 폭이 커지고 있

  • [광고경영]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 광고전략분석-CJmall cj몰과의 비교를 통하여
  • 인터넷 쇼핑몰 인터파크 광고 전략 분석-CJ mall과의 비교를 통하여 ◆기업선정이유+인터파크 간단히 소개Ⅰ. 과거 시점에서의 마케팅 + 광고 분석 1. 마케팅 전략 분석1)인터넷 쇼핑몰 업계의 전반적 시장 상황 2) 인터파크의 Key Facts 3) 타겟 소비자 4) 마케팅 목표 5) 주요 경쟁 기업6) 포지셔닝 7) 인터파크 SWOT 2. 과거 광고 분석 1) 표적 청중 2) 광고 목표 3) 광고 컨셉트 4) Creative Idea 5) 매체 Ⅱ. 현재 시점에서의 마케팅 + 광고 분석 1.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