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영] 삼성SDI와 SAP의 지식경영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 소개

Ⅱ. 직무관리

Ⅲ. 지식 경영

Ⅳ. 결론

본문내용
삼성SDI는 옛 삼성전관의 새로운 사명으로 99년 12월 부로 바뀌게 되었다. 여기서 SDI는 S는 Samsung의 이니셜, D는 Display와 Digital의 의미를, I는 Interface와 Intenet Component의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SDI는 옛 삼성전관 시절 흑백 TV 브라운관과 진공관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여, 지금은 축적된 세계 최고의 브라운관 기술을 바탕으로 초 슬림 완전평면 브라운관 i-tron, 고선명 디지털 모니터MDT(Multi Display Tube), 디지털TV용 PDP(Plasma Display Panel), 이동정보 통신기기의 핵심 장비인 STN-LCD, 2차 전지, 미래형 디스플레이 유기EL(Organic Electro Luminescence Display)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디스플레이를 개발, 생산하는 업체이다.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독일 ,멕시코, 브라질, 중국 등 세계 6개국에 10개의 생산 거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곳에서 생산되는 컬러 브라운관을 비롯한 여러 제품을 국내시장과 세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참고문헌
www.samsungsdi.co.kr
www.spa.co.kr
www.spa.com
www.jobkorea.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