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LA와 FeDex(페덱스)의 전략적 제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LA와 FeDex의 소개


▲ LA와 FeDex의
전략적 제휴와 배경


△ LA와 FeDex의
전략적 제휴와 성과


▲ LA와 FeDex의 전략적 제휴에 대한
우리팀의 시각과 시사점

본문내용
◎ LA와 FeDex의 소개

Laura Ashley (로라 애슐리)

본사 전세계 : 영국
지 사 : 유럽, 미국, 호주, 대만, 홍콩, 중동, 남미 등 28개국
최고 경영자: Jim Maxmin
설립일: 1953년 Bernald와 Laura Ashley가 설립
우리나라상황: 2003년 8월 29일 처음으로 롯데 백화점에 본점(여성의류)과
잠실점(여성의류, 여아의류, 홈퍼니싱)을 개장

연혁

1953년: bernald와 Laura Ashley가 식탁보에 기반을 둔 직물을 만들어 내는 것에 착 안하고 창립됨.
1966년: 작업복이 아닌 사교적인 의상의 옷을 만들어 냄
1968년: 드레스샵을 개점
1970년: 판매액 연간 30만 파운드에 도달
1971년: 라이센스 활동으로 인해 영국 뿐만이 아닌 오스트레일리아와 캐나다 그리고 일본의 백화점에까지 점포를 오픈
1974년: 파리의 로라 애슐리 매장에서 개업 첫날 거래물이 모두 매진되는 기록적인 사건 발생,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점포 오픈
1985년: 로라 사망과 주가 급격 상승
1980년 후반: 버나드에게 작위 수여, 런던의 일등지에 점포 오픈, “Mother and child" 및 고급 집안 가구의 상품군인 "Laura Ashley Home"의 상품 발표
1998년 5월: MUI Asia Limited가 대주주가 되어 로라 애슐리에 번영을 가져올 것을 약속
2003년: 창립 50주년 맞이, 유럽, 미국, 호주, 대만, 홍콩,중동, 남미 등 28개국에 42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DHL 경영혁신 사례
  • 물류수송을 위해서는 항공기가 필요하다. 그래서 fedex는500대 ups 540대 DHL은 350대의 자사항공기를 소유하고 있다. 항공기가 신속한 물류수송을 가능케 하는 중요한 것 임을 모두가 인지하고 있지만 자사항공기 소유는 기초투자비 상승압박과 유지 및 관리비의 상승을 부른다. 이런 측면에서 DHL은 상대적으로 지역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간의 경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Lufthhansa와 Jal-Airline와 1990년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항공 서비스의 취약점을 해결하

  • [기업분석] DHL과 FedEx 조직비교 분석
  • 물류수송을 위해서는 항공기가 필요하다. 그래서 fedex는500대 ups 540대 DHL은 350대의 자사항공기를 소유하고 있다. 항공기가 신속한 물류수송을 가능케 하는 중요한 것 임을 모두가 인지하고 있지만 자사항공기 소유는 기초투자비 상승압박과 유지 및 관리비의 상승을 부른다. 이런 측면에서 DHL은 상대적으로 지역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간의 경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Lufthhansa와 Jal-Airline와 1990년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항공 서비스의 취약점을 해결하

  • Fedrx 페덱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페덱스 SCM,서비스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 페덱스 아시아원 네트워크를 시작1997년․선적, 화물추적을 좀더 쉽게 연결하는 것을 돕는 E-비지니스 툴을 소개1998년․160억달러에 재력있는 FDX주식회사를 만듬․페덱스 물류분류소의 허브는 테네시주 멤피스에 위치1999년․페데랄․익스프레스 PowerShip(운반 전자 수송 시스템)에착수2000년․FedEx Custom Critical 여권운송 서비스 시작2001년․우체국과 업무 제휴2. 페덱스 SWOT분석STRENGTHWEAKNESS-강력한 브랜드자산(브랜드인지도)-배달현황파악(트랙

  • [물류] 우리나라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물류 활용의 문제점1. 물류시설의 공급부족2. 물류시설의 비효율적 운영3. 복잡한 유통구조4. 물류 산업 구조의 취약Ⅴ. 우리나라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 개선방안1. 종합 물류사업육성을 위한 특별법(안) 제정2. 물류전문업체의 통합화 및 대형화 유도3. 사업주체의 형성 촉진을 위한 정부차원의 지원4. 정보기술 및 정보시스템에 대한 지원5. SCM의 활성화를 통한 제3자 물류의 촉진6. 물류전문업체에 대한 전략적 지원Ⅵ. 결론Ⅰ. 서

  • 국제물류전략의 성공사례연구
  • 물류기능에는 판매를 성립하게 하는 기능뿐 아니라 판매의 경쟁력을 높이는 측면도 있다.이 경쟁력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기업내의 전략물류를 시행할 필요가 있다.따라서 전략물류는 경영레벨까지 포함해 생각해야 하는 물류다.그리고, 판매전략이나 상풍개발전략 등과의 동기화도 필요로 되는 것이다.1) 물류전략의 종류(1) SCM(Supply Chain Management)1994년 Ellram이 말한 바와 같이 원재료의 공급에서부터 생산과 유통, 그리고 최종적인 관리체제의 모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