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교보문고와 YES 24(예스24)의 혁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1. 주제선정 이유
2. 기업소개
1) Yes24
2) 교보문고
II. 본론
1. 변화의 신호
2. 혁신의 시작과 경쟁적 전투
그리고 전략적 선택
III. 결론
- 본문내용
-
1. 주제선정 이유
인터넷 보급률의 증가로 인한 서적 시장에 직면하게 된 가격파괴와 yes24의 시장진출
Yes24를 시작으로 많은 온라인 서점 업체의 출현과 대형 오프라인 서점의 위기
경쟁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업계의 전략과 경쟁적 전투
현시점에서 업체들의 생존전략 사례를 통한 혁신의 개념과 도서 시장의 성장 가능성
파괴적혁신을 앞세운 새로운 시장의 출현 가능성과 존속적 기업으로서의 변화 가능성 예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