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맥도날드 고객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조사의 배경 및 목적
2.조사의 설계
3.조사일정
4.가설설정

본론
1.신뢰도 분석
2.빈도분석
3.T-TEST분석[독립표본T검정]
4.교차분석
5.상관분석
6.회귀분석

결론
1.가설 검증 및 결론
2.설문지
본문내용
조사일정
4월6일  조 편성 및 조사대상 선정
4월7일~12일 역할 분담 및 조사계획서 작성
4월17일~27일 조사대상에 관한 가설 설정 및 설문지 작성
4월 27일~ 5월3일  설문조사 실시 
club.cyworld.com/tday 까페를 통해 인터넷상 토의
5월4일~5월20일 설문지를 바탕으로 spss분석 및 해석
5월26일~29일 최종 보고서 작성
5월20일~30일 PPT 작성 및 발표준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맥도날드 해외진출 전략 사례
  • 맥도날드가 주문 후 1분 내 조리를 완성하고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동력이 되며, 여기에는 세계 어느 나라에서건 같은 품질과 맛을 제공하여 같은 만족을 얻어내겠다는 제품 표준화에 대한 맥도날드의 철학이 담겨있다. 이러한 맥도날드의 표준화된 공정은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하며, 과학적인 방법으로의 접근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삶이 바쁘면 바쁠수록 현대인들이 점점 맥도날드를 찾게 만들었다.단적

  • ㈜놀부NBG 생산운영 관리
  • 경영 담당자가 관심을 가지는 제품의 불량 혹은 결함(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실패나 실수)은 어떠한 유형이며, 원인은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는가?A. 놀부 부대찌개의 경우 정해진 재료와 레시피로 조리한다면 각 가맹점에서 상품의 품질로 인한 문제는 크게 발생할 일이 없다. 하지만 서비스의 경우는 경영자 또는 놀부라는 기업 자체에서 해결해 줄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그러므로 놀부의 경영자 김순진 대표는 끊임없이 통일된 맛과 함께 고객만족을

  • [품질경영] 서비스 보증 및 서비스회복
  • 서비스는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기준을 확실히 정할 수가 없고 그 품질이나 만족도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업원이나 제공받는 고객에 의해서 크게 변화한다. 최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기업들은 나름대로의 서비스의 기준을 만들고 그에 대한 보증도 가지고 있다.도미노 피자의 30분 배달 보증배달서비스보증제도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구전효과를 보았고 바쁜 현대인을 위한 스피드 경영전략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각종

  • [경영학] 롯데리아 SWOT분석 및 발전방향
  • 경영의 합리화를 추구하고 있다. ․ 침투한 해외외식브랜드는 많은 외화를 로얄티로 지출2) 약 점․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햄버거/치킨부문 전체만족도 1위는 맥도날드로 밝혀졌으며, 맥도날드는 친절성과 가격만족도에서도 1위를 기록하였다. 버거킹은 매장분위기와 시설 청결성 등에서 1위로 평가되었으며 파파이스는 맛과 메뉴다양성에서 1위를 그리고 롯데리아는 신속성에서 1위로 밝혀졌다.․ 유통 상권이 빠른 변화를 보이고 있다 ․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고객에게 갓 볶음 양질의 커피를 제공하며, 디저트에 맞는 음료를 제공한다는 소중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고객에게 더 좋은 음식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투자를 할 것이다. 모델 점포 운영을 통하여 소비자의 신 메뉴에 대한 시장 투입 전 테스트, 공모전 등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을 고객에게 보여드릴 것이다. (1)vision 신 외식사업 모델개발 즉, 기존의 전형적인 패스트푸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