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맥도날드 고객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조사의 배경 및 목적
(2) 조사의 설계
(3) 조사 일정
(4) 가설 설정
Ⅱ. 본론
1. 신뢰도 분석
2. 빈도 분석
3. T-TEST분석 (독립표본 T검정)
4. 교차 분석
5. 상관 분석
6. 회귀 분석
Ⅲ. 결론
가설 검증 및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1)조사의 배경 및 목적
경제의 발전으로 평균소득수준이 높아지고 사회가 발전할수록 생활패턴이 간소화되고 효율적인 측면을 추구하게 되는 방향으로 진행되고, 핵가족화와 여가시간의 증가, 음주문화의 퇴조는 외식기회를 확대하여 패트스푸드의 입지를 강화시켰다.
급박한 경제성장 속에서 생활패턴의 간소화는 식사문화의 신속성, 편의성, 위생 등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게 하였으며 시간에 대한 시테크의 개념으로서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게 나타났고 구매자의 입맛의 변화, 식생활패턴이 서구적인 형태로 변해가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현재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패스트푸드점이라고 할 수 있는 맥도날드를 조사하기 위해 10대, 20대, 30대, 40대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맥도날드의 서비스와 만족도 그리고 재방문의도를 파악한다. 이러한 연구를 통하여 맥도날드의 향후 서비스만족도에 대한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다.
(2)조사의 설계
▶조사항목
맥도날드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
조사 대상 및 방법
▶모집단
10대~40대 연령층의 패스트 푸드 이용자
▶표본프레임
서울과 경기도 시내에 거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