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마케팅]한국암웨이(Amway)에 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9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 선정 이유
2.네트워크 마케팅
-정의 -특징,정착요소
-장단점 -피라미드란?
-피라미드와의 차이
-성장가능성
3.암웨이
4.한국 암웨이
5.암웨이 비지니스란..
6.암웨이 마케팅
7.암웨이 경쟁업체
8.암웨이와 뉴킨스 코리아의 성공요인
10.SWOT분석
11.대안제시
- 본문내용
-
주제선정이유
국제화에 따른 선진유통기법인 네트워크 마케팅의 국내진출..
(현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정식허가를 받고 피라미드사업 95%)
외국기업의 막대한 자본유입에 따른 국내의 유통기법의 부재
(과거의 점주형식유지)
국내기업의 경쟁이 품질향상이 아닌 광고나 홍보 위주,
소비자의 이익뿐 아니라 기업가 이윤과 거리감 확대.
(시장의 세분화에 따른 마케팅 방향 ;
생산자=>소비자, 막연한 대중=>유용한 타켓소수 대상변화..)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장한 각종 사이버 업체 피라미드 등에 피해속출 사례증가와 네트워크 마케팅=피라미드 동일시 하는 인지부족
네트워크 마케팅의 올바른 이미지 인식
글로벌화에 경쟁력과 외국기업 난립의 효과적 대응.
광고의 맹점으로 탈피하여 품질에 의한 승부가능..(네트워크 마케팅..)
소규모 자본가에게 창업의 기회부여..(One For One방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