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암웨이 기업조사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Ⅰ. 한국암웨이 소개
1. 한국암웨이 연혁
2. 한국암웨이의 비젼
3. 한국 암웨이의 기존의 홍보

Ⅱ.암웨이 유통방식
1. 암웨이 유통의 발전
2. 암웨이 유통구조
(1) 네트워크 마케팅과 직접 마케팅
(2) 원포원 시스템
(3) 한국 암웨이 인터넷 쇼핑몰
(4) 한국 암웨이의 물류센터

Ⅲ.환경 분석
1. 기업 내부 환경
2. 외부 환경 분석

Ⅳ. SWOT 분석

Ⅴ.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Ⅵ. Marketing Mix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Ⅶ. 암웨이 문제점과 발전방향

본문내용
1. 한국암웨이 연혁

한국 암웨이는 1987년 외국 투자법인 설립을 신청, 이듬해인 1988년에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사)한국방문판매업회의 등록을 시작으로 한국 암웨이는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해 왔으며 국내법을 철저히 준수하는 건전한 사업을 통해 IBO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IBO 윤리강령과 행동지침을 마련,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 암웨이 윤리 강령부서의 감독과 지침을 통해 건전한 사업문화를 이루어 가고 있다.
한국 암웨이는 현재 714여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파트너 샾은 165여종, 원 포 원 프로젝트를 통해 40개 업체192여종의 국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한국 암웨이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 국내 산업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한국 암웨이는 한번 판매된 제품에 끝까지 책임지는 소비자 만족 보증 제도를 통해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의 전반적인 내용이 좋아 도움이 기업의 업무를 이해하는데 이해가 되었습니다. 다만, 2000년 초반 대의 정보가 최근의 정보인 것이 아쉬움. 2010년 이후의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된 내용이 있었으면 어떠했을까 싶습니다.
  • uha***
    (2014.11.10 23:23:41)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불고기 브라더스의 중국 진출전략
  • 대한 주관적 인식과 태도 유형 분석김유미 韓國 外食 프랜차이즈 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에 관한 硏究 :제너시스 BBQ와 놀부 사례를 中心으로김용준 차이나 마케팅5. 문형진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중국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6. 이철희 국내 외식업체의 해외진출 戰略에 관한 연구:중국 외식시장 진출전략을 중심으로7. 성명미상 불고기 브라더스 중국 진출 방안 8.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9. 불고기 브라더스 www.bulgogibros.com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경영대상 경영리더쉽 부문 최우수상 수상2007 1월 -2007 고객감동경영대상(한국경제신문사) 수상3월-홍준기 대표이사 단독취임-제9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수상 - 코웨이, 케어스, 룰루독일 Red dot, 2007 Red dot Design Award수상5월-공정거래위원회, 제1회 CCMS인증 우수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 GS경영대상 - 신상품혁신상6월-2007 일하기좋은기업 대상7월-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선정 대한민국 명품 -코웨이 3. 기업환경 분석기업 외부환경 분석1

  • [기업경영]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서비스혁신 성공사례
  • 경영대상 경영리더쉽 부문 최우수상 수상2007 1월 -2007 고객감동경영대상(한국경제신문사) 수상3월-홍준기 대표이사 단독취임-제9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수상 - 코웨이, 케어스, 룰루독일 Red dot, 2007 Red dot Design Award수상5월-공정거래위원회, 제1회 CCMS인증 우수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 GS경영대상 - 신상품혁신상6월-2007 일하기좋은기업 대상7월-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선정 대한민국 명품 -코웨이 3. 기업환경 분석기업 외부환경 분석1

  • [서비스운영관리] 웅진 코웨이
  • -서비스 운영관리 -웅진 코웨이-목차-Ⅰ. 기업 선정 이유Ⅱ. 웅진코웨이 기업 소개1. 기업 연혁 및 수상내역2. 경영원칙3. 주요제품Ⅲ. 외부고객 서비스1. 렌탈서비스2. 렌탈하우스3. 또또서비스(깐깐한 서비스)-코디-CS Dr.4. 멤버십 서비스5. 마담슈머Ⅳ. 내부고객 서비스1. 내부 VOC2. 서비스 아카데미3. 내부고객 만족활동Ⅴ. 결론1. 경쟁사 비교분석-한국 암웨이-청호나이스2. 경영성과 및 향후 발전 방향Ⅰ. 기업 선정 이유인간의 생존에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 -(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 -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목 차 ▣< 서 론 >1. (주)태평양의 선정이유2.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3.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레포트를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