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Yes속옷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광고 마케팅 레포트
2-5.Yes속옷의 설문 조사
6.Yes의 SWO
7-8.홍보전략
9.광고모델
10-14.광고내용
15.정리
본문내용
6.정리
10,20대의 소비자가 많고 그 세대를 겨냥한 상품임이 증명.
이니셜과 다양한 디자인, 커플 속옷등이 Yea의 큰 장점.
하지만 기능, 성능면에서는 타사 제품보다 떨어짐.
!! Yes의 저렴한 가격과 개성, 디자인의 강점을 살리는 광고기획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산업론] 국내 속옷시장 분석 보고서
  • YESCONCEPT스무살 감성내의 예스는 주장이 강하고 감수성이 예민한 1925세대를 겨냥한 감성 패션내의 브랜드로서 화사한 파스텔톤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유행에 민감한 세대의 감성에 맞는 젊은 느낌, 튀는 개성이 가미된 브랜드 이다.TARGET10대~20대 초중반PRICE브라: 23,000~24,000팬티: 8,000~10,000남자: 11.000~12,000파자마: 33,000~42,000(6) 돈앤돈스 – 전국 속옷 전문매장 및 편의점( GS 25, Family Mart, MINI STOP, Buy the way)에서 구매할 수 있다.CONCEPT즐거운 내의를 표

  • 고급형 맞춤 속옷 사업 제안서 및 보고서
  • 광고에 민감하고 광고에 관한 호감도가 높다 ⑤새로운 방식으로 일을 하려는 경향이 높다. ⑥ 다른 세대에 비해 매우 높은 현실에 대한 만족도. 자신들이 경제활동을 하지 않기 때문. 이에 따른 쇼핑과 낭비에 관한 어느정도의 관대성향을 띈다. ⑦자기세대간의 동질성을 중요시한다.끼리문화-세대간만의 은어(출처:CEOreport.co.kr) 2)속옷 구매성향의 변화여성 소비자 500명의 구매 성향을 조사한 결과를 보면 브래지어를 고를 때 디자인이 중요하다는

  • [마케팅] `YES`예스패션속옷브랜드 마케팅기획
  • YES가 어떤 고객층을 겨냥해야 하는지에 대한 목표를 잡기로 하였다. 이에 따라 YES가 표방하는 패션/트랜디 속옷의 모든 고객층을 분석하고 이 중 어떤 고객을 흡수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결정하여야 한다.(1) 시장세분화-시장 세분화- 속옷 시장 세분화전체 속옷 시장 → 세분 시장 → 표적 시장맞춤 제작 속옷(코르셋)일반/기능성 속옷 → 고가 기능성 속옷 패션/트랜디 속옷 → 주타겟: 10대 후반~20대 초반 여성 부타겟:10대 후반~20대 후반의 남/녀/커

  • [마케팅] 패션개성속옷 YES 예스 마케팅전략
  • 제고 - 자체생산을 통한 양질의 기능성제품 생산 2. 온라인 유통망과 점포 확충을 통한 접근성 높임3. 브랜드 인지도 향상- 지하철, 찜질방, 탈의실을 이용한 광고- 남성속옷의 홍보전략- TV 광고4.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고유텝 설정 - 한정판매전략참고자료좋은사람들 www.j.co.krYes’ 홈페이지 www.yes.j.co.krSolb 홈페이지 www.solb.co.kr비너스 이숍 www.venus-eshop.co.kr동양종합금융증권 www.myasset.comDAUM 검색 www.daum.netNAVER 검색 www.naver.com-첨부자료

  • [마케팅] 패션개성속옷 YES 예스 마케팅전략
  • Yes 런칭2005 - 국내최초 스타일리쉬 란제리 섹시 쿠키 런칭- 제1회 대한민국 친환경 경영대상 수상2006 - 신규브랜드 슈가프리 런칭- 개성공단 내 좋은사람들 개성공장 착공- 프리뷰인상하이 참가 (예스/섹시쿠키) 3. 시장분석▶ 매출 및 시장점유율▶ 시장추세 및 규모한국의류산업협회 통계에 따르면 2006년 한국 총 의류산업의 시장규모는 16조원 수준이다. 이 중에서 속옷류가 차지하는 시장규모는 약 1조 2000억 원의 시장규모를 형성하며 전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