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Yes속옷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광고 마케팅
*
Yes속옷의 설문 조사♡
100명의 설문지 조사 결과
1. 성별
2. Yse속옷 선택 이유?
남
38 %
여
62 %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마케팅 방향을 잡는다.
Yes속옷의 설문 조사♡
3. Yes속옷 디자인과 가격 만족도
4.Yes속옷의 구입 배경
ㄱ. 주변의 소개 (17%) ㄴ. 잡지나 책 광고(12%)
ㄷ. 매장을 보고 (49%) ㄹ. 기타(22%)
이니셜을 새겨주고, 커플 속옷등으로 구입이 높다.
젊은층 공략
Yes속옷의 설문 조사♡
5.재구매 의사
6.정리
10,20대의 소비자가 많고 그 세대를 겨냥한 상품임이 증명.
이니셜과 다양한 디자인, 커플 속옷등이 Yea의 큰 장점.
하지만 기능, 성능면에서는 타사 제품보다 떨어짐.
!! Yes의 저렴한 가격과 개성, 디자인의 강점을 살리는 광고기획결정.
30, 40대처럼 고성능의 속옷보다는 저렴한 가격이나 디자인을 중점을 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