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Yes속옷의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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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광고 마케팅
*
Yes속옷의 설문 조사♡
100명의 설문지 조사 결과
1. 성별
2. Yse속옷 선택 이유?

38 %

62 %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마케팅 방향을 잡는다.
Yes속옷의 설문 조사♡
3. Yes속옷 디자인과 가격 만족도
4.Yes속옷의 구입 배경
ㄱ. 주변의 소개 (17%) ㄴ. 잡지나 책 광고(12%)
ㄷ. 매장을 보고 (49%) ㄹ. 기타(22%)
이니셜을 새겨주고, 커플 속옷등으로 구입이 높다.
젊은층 공략
Yes속옷의 설문 조사♡
5.재구매 의사
6.정리
10,20대의 소비자가 많고 그 세대를 겨냥한 상품임이 증명.
이니셜과 다양한 디자인, 커플 속옷등이 Yea의 큰 장점.
하지만 기능, 성능면에서는 타사 제품보다 떨어짐.
!! Yes의 저렴한 가격과 개성, 디자인의 강점을 살리는 광고기획결정.
30, 40대처럼 고성능의 속옷보다는 저렴한 가격이나 디자인을 중점을 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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