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제품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 (1) 회사연혁
(2) CEO 윤홍근

2. BBQ Chicken – 제품의 정의
(1) 핵심제품 : ①맛 ②건강
(2) 실체제품 : ①품질 ②상표명
(3) 증폭제품 : ①배달 ② 주문

3. Genesis의 계획 및 나의 바람
본문내용
1. 기업소개

(1) 회사연혁
» 1995.09.01 ㈜ 제너시스 설립
» 1995.11. BBQ 1호 점 개점
» 1999.07.09 닭 익는 마을 1호 점 개점
» 1999.10.27 BBQ 1000호 점 오픈 (국내최초)
» 2000.09.01 BBQ 치킨대학, 물류센터 개관
» 2003.03.26 BBQ 중국 진출 – 상해 BBQ 유한공사 설립
» 2003.08. BBQ China 5개점 오픈 (중국 상해)
» 2003.09. 치킨대학 확장 이전 (경기도 이천)
» 2004.06.01 BBQ 스페인 출범
» 2004.08.31 치킨브랜드 BHC 인수
» 2005.05.29 BBQ 올리브 럭셔리 치킨 출시
» 2005.06.07 BBQ 스페인 1,2호 점 동시 오픈
» 2005.10. BBQ 금강산 온정각 북한1호 점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교촌치킨 경영전략 분석
  • BBQ, 살로만 치킨, 페리카나, 둘둘치킨, 맥시칸, 처갓집 양념 통닭 등 많은 경쟁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산업 내 경쟁이 매우 치열하여 집중도가 낮고 수익률이 낮다.제품 차별화 : 치킨 산업과 같이 제품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산업일수록 가격으로 경쟁하는 것을 피하고 광고나 신제품발매 등의 차별화 기법으로 경쟁을 하게 된다. 살로만 치킨의 경우 두 마리에 9900원 이라는 저가 전략을 쓰고 있지만 치킨 산업에서는 큰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 [외식산업]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제너시스와 BBQ
  • BBQ의 시스템과 고객만족을 그대로 이어받아 U9(유나인)이 말해주듯 당신(YOU=고객)에게 아홉가지 최고의 즐거움을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우동, 돈까스”를 통해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U9의 목표는 기존의 일식 모방형의 천편일률적인 돈까스 우동 시장을 완전 평정하는 것이다. 현재의 우동, 돈까스 시장은 중소형 규모의 브랜드가 난립, 전통 일식과 한국의 분식을 오가며 소비자의 입맛을 식상하게 하고 있지만, U9은 일본 출신의 외

  • [경영전략] 교촌치킨 기업분석
  • BBQ, 살로만 치킨, 페리카나, 둘둘치킨, 맥시칸, 처갓집 양념 통닭 등 많은 경쟁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산업 내 경쟁이 매우 치열하여 집중도가 낮고 수익률이 낮다.제품 차별화 : 치킨 산업과 같이 제품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산업일수록 가격으로 경쟁하는 것을 피하고 광고나 신제품발매 등의 차별화 기법으로 경쟁을 하게 된다. 살로만 치킨의 경우 두 마리에 9900원 이라는 저가 전략을 쓰고 있지만 치킨 산업에서는 큰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 [서비스경영] 고객감동을 위한 노력사항들에 대해서
  • 레포트가 있어서 처음엔 막막했지만 일단 조사를 하고, 자료를 찾고, 정리를 하다보니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낀 것 같습니다. 마케팅에 대한 서비스 사례를 보면은 잘 이해는 안가지만 고객 서비스를 위주로 성공한 사례가 대부분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를 보면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사항을 토대로 창업을 실시해서 만든 성공한 사례가 많은 것 같습니다.특히, 제일 인상깊은 내용이 있다면 B H C 치킨에서 강성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전략 신세계가 이마트 3호점을 개점하면서 유난히 강조한 것은 이번 인뚜점이 `중국에 오픈한 최초의 한국형 할인점`이라는 점이다. 기존에 오픈했던 12호점과는 달리 지상 3층 규모의 단독 건물에 개점한 데다 제품 진열대 높이를 동양인 키에 맞추는 등 국내 이마트와 동일한 모습을 갖췄다는 설명. 그러나 `한국형 할인점`이 내포하고 있는 더 큰 의미는 다른 데 있다. 바로 외국계 할인점들과는 달리 현지화에 주력한다는 점이다. 이마트 1호점의 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