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의 신제품 진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3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롯데칠성 연혁
Environment
External Environment
Internal Environment
SWOT Analysis
Objective
Niche Market
Top
Power
Segmentation
Market Analysis
Segmentaion Map
Targeting
Niche Market
Segmentaion Map
Positioning
Personal Image
Objective Strategy
Positioning Map
4P MIX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Marketing Analysis
Sale
CM
Present Analysis
Present Sale
Cause Analysis
Taste
Attention
Alternative
Strategy Proposal
Personal Image
Objective Stategy
Positioning Map
Conclusion
Key Success Factor
- 본문내용
-
롯데칠성 연혁
1950년 5월 동방 청량 음료 설립
1974년 12월 롯데칠성음료㈜로 상호변경
1976년 8월 미국 펩시콜라와 생산 판매계약
1982년 미국 델몬트사와 쥬스생산 판매기술 제휴
1985년 86아시안게임 88올림픽 공식음료업체로 지정
1995년 업계최초, 전제품 ISO9001 획득
2000년 업계최초, 월매출 1000억원 돌파
2001년 업계최초, 연매출 1조원 돌파
2001년 11월 스포츠 음료 게토레이 인수
Environment
IMF 이후의 음료 시장 회복기는 각 음료 업계에게 새로운 기회.
1999년 새롭게 나타난 미과즙 음료 시장에서 2% 부족할 때의 출시
External VS Internal Environment
External
IMF 이후의 음료 시장 회복기
급격한 소비자의 기호 변화
일본 시장 내 미과즙 음료 성공
타 업체의 음료 시장 진입으로 인한 음료 시장 경쟁 과열화
Internal
콜라, 스포츠 음료를 제외한 모든부분 1위
자금 동원 능력이 뛰어남
모든 종류의 음료 제조 능력
강력한 전국 유통 체인망
체계화된 회사 조직
SWOT Analysi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롯데칠성음료의 마케팅전략분석
- [경영학] 미과즙 음료시장과 `2%부족할때` 마케팅 전략
- [음료][웅진]웅진식품 초록매실, 해태음료 갈아만든 홍사과, 해태음료 썬키스트,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광동제약 비타500, 동아제약 박카스 분석
- 동아제약 박카스, 광동제약 비타500(비타오백),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 한국야쿠르트 비락 식혜, 웅진식품 초록매실, 남양유업 니어워터
- [판매촉진론] 2%부족할 때(2프로부족할때) 광고성공사례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