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소비자행동]태평양 - 아이오페 화이트젠 그들의 전략과 소비자들의 반응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조사 대상 선정 - 아이오페 화이트젠
2.설문 목적 및 방법
▣ 본 론 1 - 이론적 배경
1.아이오페 화이트젠
2.마케팅 전략
3.광고 with 전인화
▣본 론 2 - 실증적 분석
1.표본의 특성
2.설문 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
3.가설의 설정
4.가설의 분석 및 검증
▣ 결론
1.분석의 결과
- 본문내용
-
서 론
1. 조사 대상 선정 - 아이오페 화이트젠
"아이오페 화이트젠"은 지난 2002년 한국능률협회 선정 마케팅대상 활동사례부분 최우수상에 선정되었다. '아이오페 화이트 젠'은 미백전문 기능성 화장품을 표방하면서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미백(얼굴 피부색을 하얗게 해주는 것)의 개념을 도입한 제품이다. 3년의 개발기간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의 효능 검사를 거쳐 제품으로 완성되었다.
2. 설문 목적 및 방법
이번 팀프로젝트의 목표는 회사가 강조하는 제품의 특성 및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받아들여 졌는지 아닌지의 여부를 알아보기 위함이며 이에 따라 제품 소개 및 마케팅 전략의 세부 사항과 이에 따른 자체 설문조사를 통하여 소비자의 아이오페 화이트젠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는 순으로 진행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