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소비자행동]태평양 - 아이오페 화이트젠 그들의 전략과 소비자들의 반응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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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 론
1.조사 대상 선정 - 아이오페 화이트젠
2.설문 목적 및 방법

▣ 본 론 1 - 이론적 배경
1.아이오페 화이트젠

2.마케팅 전략

3.광고 with 전인화

▣본 론 2 - 실증적 분석
1.표본의 특성
2.설문 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
3.가설의 설정
4.가설의 분석 및 검증

▣ 결론
1.분석의 결과
본문내용
서 론

1. 조사 대상 선정 - 아이오페 화이트젠
"아이오페 화이트젠"은 지난 2002년 한국능률협회 선정 마케팅대상 활동사례부분 최우수상에 선정되었다. '아이오페 화이트 젠'은 미백전문 기능성 화장품을 표방하면서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미백(얼굴 피부색을 하얗게 해주는 것)의 개념을 도입한 제품이다. 3년의 개발기간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의 효능 검사를 거쳐 제품으로 완성되었다.

2. 설문 목적 및 방법
이번 팀프로젝트의 목표는 회사가 강조하는 제품의 특성 및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받아들여 졌는지 아닌지의 여부를 알아보기 위함이며 이에 따라 제품 소개 및 마케팅 전략의 세부 사항과 이에 따른 자체 설문조사를 통하여 소비자의 아이오페 화이트젠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는 순으로 진행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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