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휴맥스 HUMAX 의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휴맥스란?
2. 왜 휴맥스인가?
3. 셋톱박스(STB) 란 무엇인가?
1. 휴맥스의 해외 진출 이유
2. 진입 시장 분석
* STB의 시장 형태
4. 진입방법
Ⅱ 본론
1. 현재 진출 국가
2. HUMAX 의 해외 진출
1) 진출 국가
2)이론적인 시사점
6. 환경적 영향
7. 전략적 제휴
8. HUMAX STB의 성공요인/위험요인
9. 휴맥스의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1. 휴맥스란?
-96년 아시아 최초 세계 세 번째로 위성방송 셋톱박스
를 개발해 유럽시장에 자체 브랜드로 진출
2004년 영국 소비자 잡지 ‘워치’ 6월호, “휴맥스의 셋톱
박스” 최우수 모델로 선정
- 세계 90개국에 셋톱박스를 수출 (수출이 90%)
2. 왜 휴맥스인가?
- 벤처기업으로는 드물게 독자상표를 붙여 세계 시장에서 거대 CE업체와 경쟁
- 세계시장점유율 (STB 10대중 3대의 제품이 휴맥스)
- 진출 8년만에 수출 1억불 달성
3. 셋톱박스(STB) 란 무엇인가?
1) 셋톱박스의 역할
- 셋톱박스란 TV위에 놓이는 박스
방송국에서 보내는 디지털 신호, 정보를 받아 음성 및 영상 신호로 변환하는 기능
- 안테나로부터 수신된 영상신호를 증폭하거나 잡음을 제거하여 시청자가 원하는 채널에 맞추어 해당 영상신호를 TV에 송출하는 기능
2. 진입 시장 분석
1) 현지 국가의 전략적 중요성
- 규모의 경제, 신규시장진출을 위한 재원마련
- 유럽: 전략적으로 가장 중요, 구매력 있는 소비자
미국: 유럽을 다 합친 것과 대등한 소비력
일본 : OP시장의 큰 규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