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맥스 HUMAX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 환경분석 휴맥스 해외진출전략 휴맥스 사례 휴맥스 전략분석 휴맥스 제품 휴맥스 연혁 휴맥스 디지털 방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ontents
휴맥스의 환경분석
선정배경 및 연구목적
휴맥스에 관해서
휴맥스의 해외진출전략 및 사례
휴맥스의 전략분석
결론
Ⅰ
Ⅱ
Ⅲ
Ⅳ
Ⅴ
Ⅵ
HUMAX의 선정배경 및 연구목적
휴맥스는 기술에 기반을 둔 핵심역량(Core Competence)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벤처기업
2000년 1,426억원, 2001년 3,151억원, 2002년 3,576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디지털TV와 Portable Device 분야에 성공적으로 진입, 성장함으로써 오는 2007년에는 매출 1조원 규모의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Global CE Brand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목표.
10여년 전만 하더라도 7명의 엔지니어로 시작한 작은 벤처기업이 고유의 자원과 능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셋톱박스의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지, 휴맥스가 가지는 경쟁전략을 평가하여 벤처기업이 해외진출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