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 비달사순의 소비자 인식 조사, 광고 컨셉 도출 및 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 구 목 적
I. 자료 조사
II. F.G.I
F. G. I 목 적
F. G. I 결 과

III. Survey
Survey 목 적
Survey 해 석
본문내용
소비자 분석

머리스타일도 하나의 패션으로 인식
옷 > 머리=화장 >몸매 순으로 외모를 중시
파마/염색으로 인한 모발관련 문제점 호소
20대의 샴푸태도가 30~40대 영향 미침


브 랜 드 분 석


차별적 Ponit
전문성(최고의 전문가들의 테스트)
‘Stylish’ 유행의, 멋진
‘Sophistcated’ 기교적인, 정교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환경경영기업인 P&G사의 환경전략 사례를 중심으로한 생태환경보호를 위한 환경 친화 경영에 관한 연구
  • 및 성장위주(Development- oriented)지속가능개발(ESSD)한편 녹색경영의 목표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외부도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해 가면서 경쟁기업 대비 차별화 즉, 환경 경영적 측면에서의 비교우위를 확보하여 시장에서 승리하는 것이다.녹색경영의 성공여부는 최고경영자에서 종업원까지를 망라한 조직 구성원전체의 환경에 대한 인식에 의해 결정된다.- 최고경영자가 환경관련 지출을 비용이 아닌 투자와 경쟁무기로 인식하고 종업원들에게 환

  • 비달사순 광고 소비자분석
  • 연 구 목 적 비달사순의 소비자 인식 조사 광고 컨셉 도출 및 방향제시 I. 자료 조사 시 장 분 석 20대의 사용률 증가전체 샴푸시장의 60% 차지프리미엄 샴푸 시장 성장여성의 경제력 증가자신의 개성 표현 중시세정기능보다 헤어케어기능 선호프리미엄 시장의 고급화시장 분석 소비자 분석머리스타일도 하나의 패션으로 인식옷 > 머리=화장 >몸매 순으로 외모를 중시파마/염색으로 인한 모발관련 문제점 호소20대의 샴푸태도가 30~40대 영향 미

  • [마케팅] 프리미엄 샴푸시장의 성공요인 분석
  • 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 평가에서도 더블리치는 최고급 제품의 자리를 더 이상 고수할 수 없게 되었다.유통시장의 변화로 대형 할인점이 우후죽순 식으로 생겨나면서 유통의 경쟁력도 더 이상 국내제품의 강점이 되지 못했다. 이에 위기감을 느끼고 LG에서는 최고제품을 개발하게 되었고 최고제품의 위상에 걸맞은 광고, 외국제품보다 더 좋은 제품, 샴푸 최고의 제품이 나왔다는 것을 알려줄 광고가 필요하게 되었다(2) 엘라스틴 탄생조사를 통해

  • [브랜드]전략적 브랜드 네이밍 개발에 관한 연구-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을 중심으로
  •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생기는 것이다.이번 연구는 브랜드 네임 선정 시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에 따라 소비자 반응을 조사함으로써 향후 네임 개발 및 선정 시 참고 사항으로 제시하고자 한다.제 2 절 연구의 방향 및 구성본 논문은 앞서 말한 연구의 목적과 배경을 나타내기 위해 간접적인 연구모형을 설정하여 분석하고 검증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어떤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 유형의 네임을 선호하는지를 밝히고자 한다.본 연구는 아래와 같이 총 5

  • [마케팅] 엘라스틴 샴푸에 관한 소비자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광고가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으며 이 중에서도 TV 광고가 주를 이루고 있었다. 별첨 #8 설문지 문항 12), 13)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이러한 결과는 소비자들이 제품의 특성을 인식하기보다 브랜드 이미지가 일방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주입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3. 4 Company1. 회사개요LG 생활건강은 1947년 락희화학공업사에서 국내 최초로 화장품 생산을 시작한 이래로 지난 50여 년간 성장해온 국내 최대의 생활용품 및 화장품 전문회사이다. 2001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